Quantcast

AOA 지민, 잔나비 콘서트 인증샷 “잔나비 올림픽공원 입성 축하해” 의외의 친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에이오에이(AOA) 지민이 잔나비 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1일 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잔나비!! 올림픽공원입성!!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민은 잔나비 멤버들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지민과 잔나비 멤버들은 활짝 웃는 얼굴을 지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AOA도 입성하면 좋겠다~!!", "사랑한다 우리 지민이", "잔나비랑 지민이랑 친분이 있었나? 의외의 조합이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민-잔나비 / 지민 인스타그램
지민-잔나비 / 지민 인스타그램
지민-잔나비 / 지민 인스타그램
지민-잔나비 / 지민 인스타그램

멤버들과 나란히 서 인증 사진을 찍은 지민은 잔나비 리더 최정훈과는 마주 보며 웃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지민은 이번 콘서트 타이틀인 ‘fantastic old fashioned returns’를 태그하며 잔나비를 응원했다. 최정훈은 지난해 지민의 지목을 받아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는 등 친분을 보여왔다.

잔나비는 올림픽공원에서의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잔나비는 지난달 31일과 지난 1일 양일간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틀 동안 총 6천명의 관객이 공연장에 운집한 가운데, 잔나비는 복고 감성이 돋보이는 서커스단 콘셉트의 무대 위에서 '판타스틱 올드패션드'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판타스틱하고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잔나비는 국내 밴드로서는 이례적으로 올림픽공원에서 성황리에 단독 콘서트를 마쳤다. 지난 2014년 데뷔 후 꾸준히 음악 활동과 공연에 매진하며 차근차근 공연 규모를 늘려갔고, 결국 올림픽공원까지 입성하며 다시 한 번 자체 흥행 기록을 경신했다.

공연을 마친 후 잔나비는 “함께 즐겨주신 팬분들 덕분에 저희도 다음 콘서트가 기다려지고 기대된다”며 "그 어느 때보다 저희의 진심을 가득 담아 공연을 펼쳤다. 앞으로도 음악을 통해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잔나비는 각종 페스티벌 및 공연 무대를 통해 계속해서 전국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잔나비는 지난 2017년 12월에도 '판타스틱 올드 패션드 소년회'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펼친 적이 있다.

AOA 지민은 지난달 29일 첫 방송된 Mnet '퀸덤'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