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던패밀리' 류필립♥미나, 나이는 숫자에 불과 '꿀 떨어지는 부부 일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모던패밀리' 류필립-미나 부부가 다정한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미나는 자신의 SNS에 "방송끝나고 #메이컵 한김에#셀카 #조명 키고 ㅎㅎ #부부스타그램#일상#dail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나는 민소매를 입은 채 아찔한 쇄골라인을 자랑했다. 무언가에 열중한듯한 류필립의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 이뻐", "나이 숫자에 불과하단 얘기 이 두 커플 보고 하는거죠"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나 SNS

가수 미나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살, 류필립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29살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달 16일 방송되는 MBN ‘모던패밀리’ 에서 미나-필립 부부는 본격적으로 임신 준비에 돌입하면서, 난임 병원과 김혜연의 집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난임 병원에서 미나는 각종 검사 후, 17세 연하 남편 필립이 ‘정자왕’인데 반해 본인은 40대 후반의 나이 때문에 자연 임신 확률이 떨어진다는 말을 들어서 걱정하기 시작했다. 

이에 ‘다산의 여왕’ 김혜연의 집을 찾아가 임신에 대한 조언을 구했다.

시어머니와 남편, 네 자녀와 함께 대가족을 이루고 사는 김혜연은 “나도 결혼 초엔 딸을 연거푸 둘 낳아 ‘임신 잘 되는 체질’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다시 아이를 가지려 하니 힘들었다. 난임 진단을 받아 인공수정 등 5년여간 안 해 본 게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다 내려놓으니 갑자기 자연 임신이 됐다”며 용기를 줬다. 나아가, 네 자녀를 만든 침실에 두 사람을 눕히며 “우리 집 기운을 받았으니 꼭 2세를 볼 것”이라고 격려했다.

‘일일 임신 코디’ 노릇을 톡톡히 한 김혜연에게 감동받은 두 사람은 “좋은 소식이 생기면 가장 먼저 연락하겠다”고 약속했다. 

작년 시험관 시술에 실패했지만 올해 다시 시험관 시술을 할 계획임을 알린 두 사람이 꼭 2세를 안을 수 있도록, ‘모던 패밀리’ 전 출연진이 기도해줬다.

MBN ‘모던 패밀리’는 금요일 밤 11시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