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미 닮은 꼴’ 유튜버 이사배, 연예인 같은 비주얼…“오늘은 뿌스스”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9.02 17: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선미 닮은 꼴’ 유튜버 이사배가 남다른 비주얼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지난 1일 이사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뿌스스 우리 리를 레이리스 앤 제늘맨 일요일 잘 보냈나아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사배는 아랫입술을 물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부스스한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깔끔한 듯 느낌 있는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메이크업 유튜버답게 센스있는 화장은 물론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사배 인스타그램
이사배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온니 요즘 쓰는 필터 모에요 너무 이뻐요”, “언니 립 뭐예요?? 진짜 예뻐요”, “요즘 눈썹이 참 맘에 드네요 당신은 잘보냈나용”, “꺄넘이뻐요 왤케이쁘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사배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뷰티 유튜버다. 그는 뷰티 유튜버 중에서도 손꼽히는 실력과 깔끔한 언변, 다채로운 콘텐츠와 메이크업 지식 등 실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과거 문화방송 미술센터 연예인 메이크업팀과 특수분장팀에서 근무했고 퇴사 후 청담동 라클로에, 누오보 등 강남 샵에서 실장으로 일한 경험이 있다. 현재는 가끔 메이크업 관련 강의와 화보 광고, 방송 촬영을 하며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방송 PD로 활동 중이다.

주로 데일리 메이크업 튜토리얼,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깡으로 버텨라, 분장&아트, 웹툰&애니 메이크업을 진행한다. 유튜브를 통해 각종 분장&아트 메이크업과 데일리 메이크업 튜토리얼,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영상 위주로 업로드되며 그 외에 패션 룩북 영상이나 간간이 먹방 영상도 올라온다.

또한, 이사 배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며 커버 메이크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라디오스타’, ‘나의 영어 사춘기’, ‘대한 외국인’ 등 예능에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매력을 과시한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사배는 현재 유튜브 구독자 2,193,375명으로 꾸준히 구독자 수가 늘고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