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안유진, 안유딩부터 안댕댕과 분위기 여신까지…사진 대방출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02 17: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아이즈원(IZ*ONE)의 멤버 안유진이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위즈원에게 선물을 선사했다.

지난 1일 안유진은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 생일 축하해줘서 고마워용. 저도 선물 준비했슴당. 오늘 잊지 못할 거예요. 알라뷰”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세 장의 사진에는 어린시절의 안유진부터 지금의 안유진까지 그의 성장과정을 볼 수 있다. 아이스크림을 들고 천진난만한 모습의 아가 안유진부터

안유진 /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안유진 /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댕댕이 모먼트의 안유진의 모습과 평소 발랄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의 안유진까지, 위즈원을 위한 안유진 사진 종합세트라 할 수 있다.

 

이에 팬들은 “어떻게 이렇게 귀여워” “생일 축하해 애기야” “유진이가 귀여움 다 가지고 갔어. 생일 너무 축하해”라는 등의 댓글로 안유진의 생일을 축하했다.

2003년생으로 올해 나이 17세인 안유진은 9월 1일생으로 지난 1일 모두의 축복을 받으며 생일을 맞이했다. 현재는 ‘프로듀스 48’에서 최종 순위 5위로 그룹 아이즈원으로 활동 중인 안유진은 데뷔 전부터 백현과 소유의 듀엣곡 ‘비가 와’, 유승우와 산들의 ‘오빠’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또한 아스트로(ASTRO)의 멤버 차은우와 함께 의약제품 광고에 출연해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안유진은 지난 3월 V LIVE에서 “친구따라 간 1열 스탠딩에서 아이돌 무대를 보고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는 경험을 하고 싶었다”라며 아이돌이라는 꿈을 꾼 계기를 공개했다.

한편 안유진은 데뷔 이후 아이즈원 활동 이외에도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진행자로 고정 출연 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