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뉴이스트(NUEST) 백호, ‘더 콜 2’ 영상 첫 100만 뷰 돌파…‘뜨거운 화제성’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9.02 16: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뉴이스트(NUEST) 백호가 ‘더 콜2’에서 선보인 더크로스 ‘당신을 위하여’ 클립 영상이 11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23일 Mnet ‘더 콜2’에 출연한 백호는 러브콜 스테이지에서 더크로스 ‘당신을 위하여’와 뉴이스트의 ‘여보세요’를 열창하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를 본 뮤지는 백호의 작사, 작곡 능력과 함께 보컬실력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방송 후 ‘더 콜2’의 네이버TV 채널에는 백호가 러브콜 스테이지에서 부른 더크로스의 ‘당신을 위하여’ 영상이 게재됐다. 

Mnet ‘더 콜2’ 네이버TV 캡처

공개된 영상 속 백호는 부드러운 미성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더크로스 ‘당신을 위하여’를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완벽한 완급조절에서 8년차 가수의 내공이 빛났다. 

해당 영상은 지난 1일 1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고, 2일 오후 3시 45분 기준 조회 수 1,104,103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는 ‘더 콜2’ 채널에 게재된 영상 중 ‘첫 100만 뷰 돌파’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뉴이스트 백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백호는 치타-윤민수-송가인과 패밀리를 결성했고, 예고 영상에서 복근을 공개하는 등 ‘당신을 위하여’에서와 또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핫한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백호가 속한 뉴이스트(NUSET)는 7일 쿠알라룸푸르에서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를 개최한 후 13일 타이베이를 마지막으로 두 달간의 해외투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