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열의 음악앨범’ 김고은, 화보 비하인드도 A컷…“순간포착마저 러블리”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02 14: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김고은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달 23일 김고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순간포착마저 사랑스러움 만개하는 곤 배우의 마리끌레르 현장 사진 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보 촬영에 한창인 김고은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흰색 니트에 청바지 그리고 흰색 워커를 매치했다. 긴생머리 스타일에 카메라를 보며 환히 웃고 있는 김고은.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그의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언니 너무 예뻐요”, “웃는 게 이렇게 사랑스럽다니”, “유열의 음악앨범 재미있게 봤습니다!”, “러블리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고은 인스타그램
김고은 인스타그램

김고은은 최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을 통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지난달 28일 개봉한 ‘유열의 음악앨범’은 영진위 통합전산망 주말 박스오피스 기준, 누적 관객수 684,558명을 동원하며 개봉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이와 함께 예매율 역시 지난 8월 24일(일)이래, 부동의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9일 연속 예매율 정상을 이어가고 있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 과거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정해인과 김고은이 호흡을 맞춰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개봉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