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정은지, 다이어트 후 꾸준한 몸매 관리…먹방 후 폭풍 운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남다른 몸매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짜장면과 탕수육으로 지은 죄는 유산소와 근력운동으로 씻어낸 듯 하였으나 운동 후 귀가해서 당기는 시원한 맥주에 다시 죄를 짓겠습니다 에라모르겠다ㅋ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은지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몸매를 담았다. 레깅스와 짧은 상의의 운동복을 착용한 그는 무결점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게시된 영상 속에서 정은지는 심심해서 해봤다며 물구나무서기를 한 영상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은지 인스타그램
정은지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멋져요!!!!바로 죄를 씻어내는 모습 운동 후 맥주는 진리니까 죄라고 생각 안 해도 돼요!”, “오랜만에 시원하게 앞머리를 옆으로 넘긴 모습 보니까 이쁘네요”, “와 저거 어떻게 해요..? 그 와중에 배 귀여웡”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인 정은지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메인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다. 2011년 초 학원의 추천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응모하여 합격했다. 당시 에이핑크 데뷔가 1개월밖에 남지 않은 급박한 상황이라 2차 오디션은 서울로 가는 기차 안에서 봤다고 전해졌다.

특히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하면서부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기 시작했다. 정은지는 ‘응답하라 1997’ 외에도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응답하라 1994’, ‘트로트의 연인’, ‘발칙하게 고고’, ‘언터쳐블’ 등 드라마에서 많은 활약을 보여줬으며 ‘리걸리 블론드’, ‘풀 하우스’ 등 뮤지컬에서도 활동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같은 멤버인 윤보미 이후 최근 정은지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면서 본격적으로 유튜버로서의 활동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가수, 배우로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정은지는 평소 SNS 라이브를 통해 커버곡을 짧게 선보이는 등 유쾌한 입담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넘치는 끼를 증명한 바 있다.

한편, 정은지는 세 번째 단독 콘서트의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끝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아울러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의 진행을 맡고 있으며 ‘정은지의 시드니선샤인’의 웹예능을 통해 여행 속 인간 정은지로서 모습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