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서울’ 민도희, 아담한 전신 샷…‘귀여움 폭발한 다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인서울’ 민도희가 귀여운 전신 샷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9일 민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서울 하는 날. 잠시 후 7시  V live 잊지말기다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민도희는 교복 위에 커다란 핑크색 점퍼를 입은 모습이다. 특히 그는 아담한 체구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사랑해요” “언니 인서울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오늘 넘 감동”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민도희 인스타그램
민도희 인스타그램

걸그룹 타이니지 출신의 배우 민도희는 지난 2013년 ‘응답하라 1994’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이후 ‘내일도 칸타빌레’ ‘엄마’ ‘마녀보감’ ‘란제리 소내시대’ ‘내 아이디는 소녀시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현재 그는 ‘인서울-내가 독립하는 유일한 방법’에 출연 중이다. ‘인서울’은 엄마와 단둘이 살고 있는 고3 수험생 다미가 독립을 위해 인서울 대학 진학을 목표로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성장 드라마다. 민도희는 다미 역을 맡아 26살임에도 고3 수험생을 실감나게 연기해 1020세대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7시 VLIVE, 네이버TV 등에서 방영되며 일요일 오후 12시 20분에 JTBC에서 2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민도희와 함께 엄마 송영주 역의 장영남, 다미가 짝사랑하는 남사친 윤성현 역의 려운 등이 출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