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꽃파당’ 김민재, 박호산-공승연-박지훈과 ‘아는 형님’ 인증샷…나이는 숫자에 불과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꽃파당’의 주역들이 ‘아는 형님’에 출격했다. 이와 함께 김민재가 박지훈-공승연-박호산과 함께한 ‘아는 형님’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1일 김민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는형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는 형님’ 멤버들과 김민재를 비롯한 ‘꽃파당’ 출연진 공승연-박지훈-박호산이 교복을 입고 귀엽게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교복으로 남다른 케미를 발산한 그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보기 좋아요”, “드라마랑 방송 모두 본방사수합니다♥”, “꽃파당만 기다리는 사람 나야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4세가 된 김민재는 2015년 ‘칠전팔기 구해라’로 데뷔했다. 차기작으로 ‘프로듀사’, ‘두번째 스무살’, ‘처음이라서’ 등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은 그는 ‘쇼 음악중심’ MC로 활약하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냈다. 

김민재 인스타그램

여진구를 연상케하는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한 그는 ‘꽃미남 브로맨스’, ‘낭만닥터 김사부’, ‘도깨비’,‘최고의 한방’, ‘위대한 유혹자’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았으며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민재가 출연하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으로 극중 김민재는 수려한 외모에 논리적인 언어 구사력, 날카로운 관찰력을 겸비한 꽃파당의 리더이자 에이스 '마훈'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미 ‘도깨비’에서 왕으로 출연하며 사극에 대한 소화력을 선보였던 바 ‘꽃파당’에서 그가 보여줄 마훈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김민재가 출연하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16일 첫 방송되며 월, 화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꽃파당’ 멤버들이 활약한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