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장모' 김혜선, 손우혁 향한 맞대응 "너 대체 누구야"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수상한장모' 손우혁이 강력하게 김혜선에게 한마디를 던졌다.

2일 방송된 SBS '수상한 장모'에서는 왕수진(김혜선 분)에게 제니 한(신다은 분)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제대로 밝힐 것을 강력하게 대응하는 안만수(손우혁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안만수는 왕수진에게 제니 한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제대로 밝힐 것을 요구했다. 이어 왕수진은 "너에게 좋을것이 없다"며 달랬으나 안만수의 태도는 완고했다. 이를 본 왕수진은 분노하며 "너 대체 누구야?"라며 따졌다. 앞서 안만수는 왕수진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바. 심지어 왕수진이 자신의 엄마라는 사실도 알고 있기에 목숨을 흔들수도 있는 인물이기도 했다. 안만수는 "대표님 때문에 여러번 죽은 사람이다. 겁났으면 시작도 안했다"고 강하게 응수했다. 안만수는 "한 달입니다. 한 달 안에 안 밝히면 내가 밝힌다"라고 경고 했으나 왕수진은 "그래 네 마음대로 해라"라며 돌아섰다.

손우혁 김혜선 / SBS '수상한 장모' 캡처
손우혁 김혜선 / SBS '수상한 장모' 캡처

같은 시각 지화자(윤복인 분)는 안만수에게 고마운 마음이었다. 제니 한으로부터 결혼소식과 더불어 안만수가 서울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고마움을 표하고 싶었다. 이어 제니 한에게 지화자는 "내가 귀한 선물을 받았다. 이에 대한 보답을 하고 싶은데 무엇이 좋을지 모르겠다"고 물었고, 제니 한은 "김치찌개를 좋아한다. 지화자 님의 음식을 제일 좋아한다"고 알려줬다. 이어 지화자는 집으로 돌아가 안만수가 준 자료를 보면서 "우리 경아 엄마가 다시 꼭 찾을게"라며 자신의 딸을 그리워했다.

한편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총 120부작으로 김혜선, 신다은, 박진우, 손우혁, 안연홍, 김정현 등이 출연한다. '수상한 장모'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오은석(박진우 분)과 제니 한(신다은 분). 흠잡을 데 없는 일등 사윗감인 은석을 결사 항전으로 막아서는 수상한 장모 왕수진(김혜선 분). 장모님이 내 원수가 되어버린 은석의 사연, 그리고 수상한 장모의 비밀을 그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