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금정원’ 이상우, 김소연과 결혼 후 뽐낸 재방송 부르는 미모…‘줄거리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황금정원'에 출연 중인 이상우가 화제를 모으며 그의 일상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과거 이상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황금정원 #포스터 #찍던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살짝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김소연과 결혼 후 한층 훈훈해진 미모가 부러움을 부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잘생기셨어요ㅎㅎ”, “아웅~~ 어쩜 점점~~ 시간은 거꾸로~~”, “이것도 멋지지만 좀 전의 영상 짱짱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상우 인스타그램
이상우 인스타그램

이상우는 올해 나이 40세인 배우로 그는 지난 2005년 KBS ‘열 여덟 스물 아홉’으로 데뷔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마의’, ‘진심이 닿다’, ‘인생은 아름다워’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채워가고 있다.

특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는 아내 김소연을 만나 실제 연인이 됐으며 이후 백년가약을 맺었다.

한편, 이상우는 MBC ‘황금정원’에 출연 중이다.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한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휴먼 멜로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총 60부작 드라마로 현재 28회까지 방송됐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딸' 제작발표회 당시 김소연은 "남편 이상우가 작가님과 두 작품을 같이 했고 감독님과 인연 있어서 특별 출연요청에 흔쾌히 응해줬다"며 "현재 다른 작품을 하고 있는데도 집에서 연기 연습을 열심히 해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이어 "'혹시 질투할거냐' 물어보니 '절대 질투 안하고 무한 이해하겠다'고 답하더라. 꼭 질투하게 만들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