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기막힌 이야기, ‘호텔 뭄바이’…‘힘을 내요, 미스터 리’ ‘그것:두 번째 이야기’ ‘탑건:매버릭’ ‘타짜:원 아이드 잭’ ‘사자’ ‘앱솔루틀리 애니씽’ ‘유열의 음악앨범’ ‘스타이즈 본’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9.01 13: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그것:두 번째 이야기’, ‘탑건:매버릭’,‘타짜:원 아이드 잭’, ‘사자’, ‘앱솔루틀리 애니씽’, ‘유열의 음악앨범’, ‘스타이즈 본’,‘호텔 뭄바이’가 나왔다.  

1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 1295회-온영화’ 코너에서는 서인, 김초롱의 진행으로 ‘그것:두 번째 이야기’, ‘힘을 내요를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그것:두 번째 이야기’는 27년마다 아이들이 사라지는 마을 데리, 또 다시 그것이 나타났다. 27년 전, 가장 무서워하는 것의 모습으로 나타나 아이들을 잡아먹는 그것 페니와이즈에 맞섰던 루저 클럽 친구들은 어른이 되어도 더 커져만 가는 그것의 공포를 끝내기 위해 피할 수 없는 마지막 대결에 나섰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가던 길도 멈추게 하는 심쿵 비주얼의 대복칼국수 반전미남 철수(차승원) 완벽한 외모와 달리 아이보다 더 아이 같은 지능을 가지고 있고 어느 날 누군가의 손에 이끌려 병원으로 가고 어른보다 더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을 만나게 됐다. 

'시시콜콜 코너'에서는 그것이 궁금하다 ‘탑건:매버릭’을 다뤘다.

2020년 개봉하는 조셉 코신스키 감독에 주인공 매버릭 역의 톰 크루즈의 ‘탑건:매버릭’의 비하인드가 나왔다. 1987년 개봉한 톰 크르즈 주연의 '탑건'은 해군 최신 전투기 F-14기를 모는 젊은 조종사 매버릭 대휘(톰 크루즈)는 최고의 실력을 자부하는 파일럿으로 최정예 전투기 조종사를 양성하는 탑건 훈련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그리고 그 곳에서 생도들의 교육을 담당하는 항공물리학 전문가 찰리(켈리 맥길리스)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비행 훈련 도중 매버릭이 몰던 전투기가 제트 기류에 빠지면서 엔진 고장을 일으키고, 이때 함께 탈출을 시도하던 파트너 구즈가 목숨을 잃게 된다.

의문의 사고로 돌아가신 전투기 조종사였던 아버지에 대한 상처를 아해한 유일한 친구 구즈의 죽음에 충격에 빠진 매버릭은 파일럿의 꿈도 연인과의 사랑도 모두 포기하려 했다.

'이유있다' 코너에서는‘타짜:원 아이드 잭’을 소개했다.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박정민)은 공부에는 흥미가 없지만 포커판에서 날고 기는 실력자다.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최유화)의 묘한 매력에 빠져든 일출은 그의 곁을 지키는 이상무(윤제문)에게 속아 포커의 쓴 맛을 제대로 배운다. 

돈도 잃고 자존심까지 무너진 채 벼랑 끝에 몰린 일출의 앞에 정체불명의 타짜 애꾸(류승범)가 나타난다. 거액이 걸린 거대한 판을 설계한 애꾸는 전국에서 타짜들을 불러모으고 일출을 시작으로 셔플의 제왕 까치(이광수), 남다른 연기력의 영미(임지연)를 불러 들였다.

또 숨은 고수 권원장(권해효)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원 아이드 잭 팀으로 모인 이들은 인생을 바꿀 새로운 판에 뛰어든다.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사자’와 ‘앱솔루틀리 애니씽’을 소개했다. 

어릴 적 아버지를 잃은 뒤 세상에 대한 불신만 남은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은 어느 날 원인을 알 수 없는 깊은 상처가 손바닥에 생긴 것을 발견하고 도움을 받을 누군가를 찾고 바티칸에서 온 구마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용후는 자신의 상처 난 손에 특별한 힘이 있음을 깨닫게 됐다.

‘앱솔루틀리 애니씽’은 애완견 데니스(로비 윌리암스)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유일한 낙인 별일 없이 사는 닐(사이먼 페그)에게 갑자기 손만 흔들면 말하는 대로 이뤄지는 전지 전능한 초능력이 생기게 된다.

숨어 보는 명작 '숨보명' 코너에서는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 출연 중인 배우 정해인이 ‘스타이즈 본’을 소개했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미수(김고은)은 엄마가 남겨준 빵집에서 알하고 우연히 찾아 온 현우(정해인)를 만나 설레는 감정을 느끼게 되지만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연락이 끊기게 된다.

‘스타이즈 본’은 무명가수 앨리(레이디 가가)는 노래에 놀라우느 재능을 가졌지만 외모에는 자신이 없다. 앨리는 공연을 하던 바에서 우연히 톱스타 잭슨 메인(브래들리 쿠퍼)을 만나게 되고 자신의 모든 것을 사랑해주는 잭슨의 도움으로 앨리는 자기 안의 열정을 폭발시키게 됐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호텔 뭄바이’를 소개했다. 

100여년 전 전통의 아름다운 초호화 호텔 타지는 오늘도 전 세계에서 온 수백 명의 사람들과 직원들로 북적인다. 다양한 사람들이 호텔 안에서 저녁시간을 보내던 그 때 거대한 폭발음이 들리고 혼비백산한 인파가 호텔로 몰려온다. 그리고 그들과 함께 커다란 배낭을 멘 젊은 청년 몇몇이 호텔로 들어왔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