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해 나이가? ‘전국노래자랑’서 결혼식 주례… 가수 배일호의 뜨거운 열창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9월 1일 ‘전국노래자랑’에서는 부산광역시 남부를 찾았다. 오늘도 정정하신 송해(나이 93세) 씨는 우렁찬 목소리를 뽐내 부산환경공단 남부사업소 상부체육공원을 가득 메운 청중들이 환호했다.  송해 씨는 평전 <나는 딴따라다>를 통해 일대기를 표현하기도 해 화제를 모았다. 금연에 도움이 된다는 체인지스틱을 KBS2 모 프로그램에서 소개하기도 했다.

송해 씨는 가수 유지나 씨와도 특별한 인연이 있다. 지난 8일 tvN ‘수미네 반찬’에 출연해 듀엣곡을 부르며 서로를 아빠와 딸로 불렀기 때문이다. 송해 씨는 “내게 숨겨놓은 딸이 있다. 바로 유지나 씨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지나 씨가 세상을 떠나신 아버님을 그리며 꼭 부르고 싶은 노래가 있는데 아버지가 세상에 계시지 않았다.

아버지를 그리워하던 유지나 씨가 듀엣곡 상대로 송해 씨를 데리고 온 것이었다. 아버지가 47세에 요절하셨던 유지나 씨. 송해 씨는 유지나 씨 아버지가 6남매 중 막내딸을 얼마나 사랑했겠냐고 밝혀 지인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유지나 씨는 ‘고추’, ‘무슨 사랑’, ‘속 싶은 여자’, ‘쓰리랑’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마지막 무대는 어느새 전국노래자랑의 안방 주인이 된 가수 배일호(나이 62세) 씨다. 신토불이 가수로도 알려진 배일호 씨는 이날 방송에서 신곡 ’그 이름’을 열창했다. 송해 씨는 이날 방송에서 특별히 결혼식 주례까지 즉석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커플은 송해 씨의 주례 덕분에 큰 영광이라며 뜨거운 열창을 선보였다.

KBS1 ‘전국노래자랑’ 방송 캡처
KBS1 ‘전국노래자랑’ 방송 캡처

앞서 첫 번째 무대는 ‘오늘이 젊은 날’의 김용임 씨가 장식했다. 올해 나이 55세인 김용임 씨는 사랑님, 부초같은 인생, 사랑의 밧줄, 내사랑 그대여, 빙빙빙, 사랑은 무승부 등 수많은 히트곡을 생산했다. 첫 결혼 후 연예계를 은퇴했지만 화려하게 컴백해 지금까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송해 씨는 “아무리 봐도 노래를 하기 위해 태어난 것 같다”고 소개했다.

두 번째 무대는 가수 윤쾌로가 출연해 ‘춘천역에서’를 열창했다. ‘춘천역에서’는 노래교실 인기곡 탑3에 오르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 노래교실 회원들을 중심으로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노래 강사 송광호 씨가 운영하는 노래교실을 중심으로 예선전을 열고 1~5위까지 선정해 결선대회까지 펼친 것이다. 지난 6월, 윤쾌로 씨는 춘천 닭갈비와 막국수를 팬들에게 대접하는 등 특별한 추억도 선사했다.

세 번째 무대를 장식한 가수는 진행자 송해 씨도 인정할 정도로 카리스마 넘치는 한혜진 씨가 장식했다. 올해 나이 55세인 한혜진 씨는 6세 연상의 사업가를 남편으로 두고 있으며 시크한 인상과 허스키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트로트 가수다. 이날 방송에는 신곡 <그대가 그리워>를 열창해 앙코르 연호를 받았다.

네 번째 무대는 각종 예능에 출연하면서 방송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수 조정민 씨가 장식했다. 올해 나이 만 33세인 조정민 씨는 맥심을 통해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내 큰 화제를 낳았다. 이후 후이즈엠의 모델이 되기도 했으며 애교가 넘치는 입담을 과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신곡 ‘레디 큐’를 열창한 조정민은 뛰어난 몸매와 외모를 자랑하는 백댄서와 함께 라틴 계열의 댄스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KBS1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