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프라이즈’ 토끼가 숨긴 보물, ‘마스커레이드’ 동화책 속의 비밀을 풀면 3000만원의 보물을 찾을 수 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서프라이즈’에서는 마스커레이드라는 책 속의 보물을 찾기위해 여러가지 사건이 일어난 이야기를 전했다. 

1일 MBC에서 방송된 ‘서프라이즈-879회’ 익스트림 서프라이즈에서 1979년 영국, 깊은 밤 마을 곳곳의 땅이 파헤쳐지고, 각종 소송이 잇따르고 심지어 이혼하는 부부들이 늘어났다.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그것은 뜻밖에도 한 권의 책 때문이었는데 보물이 묻혀 있는 곳의 단서가 숨겨져 있는 동화책 이야기를 알아봤다. 

그 동화책의 제목은 '마스커레이드'로 보물을 영국 어딘가에 숨겨 놓았는데 그 보물의 가치는 약 3천 만원 가량이라고 했다. 사람들은 동화책을 보며 보물을 찾는데 열광했고 남의 땅을 함부러 파서 소송이 일어났고 보물찾기에 빠져서 이혼하는 사람이 속출했지만 정답자는 나오지 않았다.

이후 켄 토머스라는 남자가 찾게 되면서 일단락됐지만 뜻밖에도 키트 월리엄스는 사기꾼으로 몰리게 됐다. 그것은 켄 토머스의 본명은 두갈드 톰슨으로 키트의 전부인의 남편으로 키트와 짜고 꾸몄다는 소문이 났다. 이후 책을 연구한 사람이 그 내용에서 풀게 됐고 키트가 거짓으로 동화책을 쓰지 않았다는 것이 밝혀졌다. 

또 보물은 앰프실에 묻혀 있었는데 켄 토머스가 몰래 아내가 하는 소리를 듣고 앰프실 주변을 찾게 됐다고 전했고이후 보물이 묻혀있던 앰프실에는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MBC에서 방송된‘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