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지훈, ‘꽃파당’ 박호산-김민재-공승연과 ‘아는형님’ 출연 인증샷 공개…드라마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주 기자)

박지훈이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 팀과 함께 출연한 ‘아는형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31일 박지훈은 공식 트위터에 “[#박지훈] 잠시 후 9시 조선 최고의 매파당이 출연하는 #아는형님 이 방송됩니다. 아는형님에는 3번 전학 온 지훈이의 모습 함께해요 #박지훈 #지훈 #ParkJihoon #Jihoon #아직도_30분이나_남았다니 #아쉽게도_오늘은_단체사진만_공개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 출연진 박지훈, 공승연, 김민재, 박호산이 교복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교복이 어울리는 세 멤버와 달리 교복을 풀어 헤친 박호산의 의상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엥 지후니 최고 귀여워ㅠ”, “무쥰장 예쁘다 나 벌써 티비 앞이야 지훈인 나와주기만 하면 돼”, “와아아아아 아는형님 박지훈 보려고 하루종일 망부석이었어 지훈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지훈-김민재-공승연-박호산 / 박지훈 공식 트위터
박지훈-김민재-공승연-박호산 / 박지훈 공식 트위터

박지훈은 1999년 올해 21세로 2006년 드라마 ‘주몽’을 시작으로 아역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2017년 오디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2위라는 높은 순위로 선발됐다.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1년 6개월간 활동했으며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 앨범 ‘O'CLOCK’을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으로 성인 배우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 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그린 드라마다.

박지훈은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에서 한양의 가장 핫한 셀럽이자 꽃파당 이미지 컨설턴트 고영숙 역을 맡았다.

JTBC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은 ‘열여덟의 순간’ 후속으로 오늘 9월 16일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