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참견시점’ 67회, 폭염 기승... ‘셀럽파이브’ 식물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메이킹 공개!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08.31 23: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31일 방영 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서 신봉선의 일일 매니저가 된, 소속사 대표 ’송은이‘와의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셀럽파이브(송은이, 안영미, 김신영, 신봉선)가 뮤직비디오를 찍으러 이동했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김신영은 ”우리는, 걸그룹, 청순하고 조신해야해“라고 말했고, 그 말을 들은 송은이는 ”오늘은 예쁘기로 작정한 날이잖아“라고 말했다. 과연 셀럽파이브의 뮤직비디오는 어떤 메이킹 에피소드를 담게 될까. 유쾌하게 이야기하며 이동하는 이들이기에 더욱 기대된다.

MBC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쳐
MBC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쳐

이를 스튜디오에서 본 전현무는 “셀럽파이브의 비쥬얼 센터가 송은이씨라고 들었는데”라고 말하며, 공정한 것이었는지를 물었다. 이에 대해 송은이는 다른 예능 프로그램 ‘판벌려’에서 투표로 결정 된 공정한 것이라 말했다. 양세형과 유병재 역시 연신 이들이 예쁘다 입을 모아 칭찬했고, 장성규 역시 “특히 옆모습은 여배우 느낌이”라고 말했다. 그 말에 신봉선은 “이게 선을 넘으신 거예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셀럽파이브의 파이팅 넘치는 모습에 송은이는 “진짜 떼인 돈 다 받겠다”라고 말했다. 과연 실제 뮤직비디오와 이들의 실제 촬영 모습은 얼마나 차이가 날까.

셀럽파이브가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던 당시는 폭염이 기승을 부렸던 날이었다. 당시를 회상하던 송은이는 인터뷰에서 “더운것과 습도가 만나면... 하, 엄청나더라고요”라고 말했다.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날씨에 이들은 과연 실내 식물원에서의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게 될까. 본격적인 실내 촬영에 앞서 단 2명만 먼저 야외 촬영을 하게 되었고, 그 멤버로는 신봉선과 안영미가 선택되어 나가게 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신봉선은 자신의 일일 매니저인 송은이에 대한 이야기를 했고, 그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드디어 보게 된 송은이는 “아, 없을 때 저런 말을 했구나”라고 말하며 쓰게 웃었다.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은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진행을 맡으며, 매회 새로운 연예인과 매니저의 일상들이 공개된다. 본 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