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텔 델루나’ 여진구, 자신을 떠난 아이유 과거 모습 찾아 서이숙 도움으로 만월당으로 가서 “놀음하는 아이유 만나”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호텔 델루나’ 에서 종영 1회  앞둔 내용이 그려졌다. 

31일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15회’ 에서는 만월(이지은-아이유)는 살아 있는 것도 죽은 것도 아닌 채로 말라붙은 시간을 더나게 됐다.

 

tvN‘호텔 델루나’방송캡처
tvN‘호텔 델루나’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만월(이지은)과 애증 관계였던 청명(이도현)이 그 동안 반딧불이로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월령수는 찬성(여진구)이 델루나에 처음 왔던 때처럼 만개했던 꽃들이 모두 지고 말라비틀어진 모습으로 돌아갔다. 만월은 찬성에게 연약한 인긴일 뿐인 내가 온 힘을 다해 지금 하고 있는 사랑이라고 하며 찬성에게 입맞춤을 했다.

만월은 청명과 함께 찬성의 곁을 떠나고 유도교에 발을 들이게 됐는데 삼도천을 건너면 생의 기억이 하나씩 사라지고 찬성의 기억도 잊혀지게 될 것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마고신(서이숙)이 찬성에게 “만월당에 다녀 와야겠다. 만월당 정원에 달빛에 반짝반짝하는 약초가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찬성의 “왜 저한테 시키는 거냐?”라고 물었고 마고신은 “좋아할 것 같아서. 옛날 만월당을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찬성은 “그러면 예전의 장만월을 볼 수 있냐?”라고 물으며 마고신은 “그곳에 가서는 아무것도 먹고 마시면 안돼. 그랬다가는 돌아오지 못하니까”라고 경고했다. 

또 과거로간 찬성은 만월이 타짜 귀신과 함께 놀음을 하는 만월을 보고 마고신을 만나서 해결을 하게 됐다. 

‘호텔 델루나’ 는 엘리트 호텔리어 찬성(여진구)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 만월(이지은)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이다.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