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차승원, 반전 포인트 눈길 ‘개봉일 D-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영화 속 주요 반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이계벽 감독의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로 차승원, 엄채영, 박해준, 김혜옥, 안길강, 전혜빈, 류한비, 조한철, 성지루가 출연한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올 추석 유일한 반전 코미디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반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NEW
NEW

오랜만에 주 전공인 코미디로 돌아온 배우 차승원의 철수 캐릭터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예측 불가한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철수는 대복 칼국수 맛집에서 밀가루 반죽으로 다져진 이두박근을 자랑하지만 아이 같은 순수한 모습 덕에 수타 장인으로 위장 근무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까지 불러일으키며 그의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특히 편안한 티셔츠 차림과 대비되는 반듯한 헤어스타일에 각 잡힌 수트를 차려입은 그의 모습은 미스터리한 의혹을 더욱 증폭시킨다.

NEW
NEW

영화 제목 속 ‘미스터 리’는 극 중 칼국수 맛집 수타 달인 Mr. Lee 철수를 뜻함과 동시에 미스터리한 인물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철수 캐릭터에 숨겨진 반전 과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현재는 동네 제일가는 칼국수 맛집의 수타 장인이지만, 과거에 많은 사람들의 운명을 바꾼 히어로 같은 존재였다는 사실이 알려진 후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며 과연 그의 반전 과거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NEW
NEW

영화 속에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카메오가 등장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또 하나의 재미 요소를 더하고 있다. 

이계벽 감독의 전작 ‘럭키’에 출연한 것은 물론, 주연 배우 차승원과의 친분으로 인해 카메오의 정체가 유해진이 아니냐는 반응이 대다수를 이뤘다.

그러나 모두를 놀라게 할 특급 카메오의 정체는 예측 불가한 반전 인물이라는 소식에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캐릭터와 스토리, 특급 카메오까지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놀라움을 선사할 올 추석 단 하나의 반전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오는 9월 11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