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예문관 식구 박지현-이예림-장유빈과 함께…스탭도 빼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신입사관 구해령’의 주인공 신세경이 동료 배우 박지현, 이예림, 장유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30일 신세경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예문관 식구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들은 손가락을 콧구멍에 집어넣는 듯한 장난스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중에서도 배우 박지현은 “나만 진짜 코에 넣었다”라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이예림-장유빈-신세경-박지현 / 신세경 인스타그램
이예림-장유빈-신세경-박지현 / 신세경 인스타그램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 중인 이들은 예문관 권지 동기들로 조선시대 첫 여성사관이자 진정한 사관으로 거듭나기위해 고군분투 하는 캐릭터를 그리고 있다.

한편 신세경은 지난 방송에서 이림 왕자 역의 차은우와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았다. 키스신뿐만 아니라 설렘유발 케미로 로맨스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다.

신세경은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성인역으로 발돋움에 성공하며 스타 반열에 올랐다. 그 후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하백의 신부 2017’, ‘흑기사’ 등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열연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