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나혼자산다’ 309회, ‘미대 오빠’ 김충재 새로운 집 소개! ...욘두 꼭 빼닮은 ‘기안84’ 석고상 제작 과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30일 방영 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는 승마를 연습하기 위해 대부도로 간 이시언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그는 9년만의 승마 연습을 마치고, 바닷가에 자리 잡고 조개구이를 즐겼다. 나 홀로 식사였지만, 행복한 모습이었다. 그는 자신의 모습에 “탈출한 종놈이 진수성찬을 먹는 느낌”이라고 말하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운동회 이후 오랜만에 ‘김충재’가 레오파드 룩을 입고 등장했다. 그의 모습에 한혜연은 “아, 역시 약간 모델 필이에요. 키가 크고 약간 가늘가늘한데 쎈 걸 딱 입으니까, 약간 보호 본능을 일으키는”이라 대답했다. 그녀의 말에 기안84는 “호랑이가 어떻게 보호본능을 일으켜요”라고 말했다. 자신은 어떤지 물어보는 이시언의 질문에 한혜연은 “우리 시언님은... 안쓰러워”라고 말했다. 과연 김충재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까.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그는 친구들과 함께 차린 새로운 작업실을 소개했는데, 이날은 입체 관련된 작업에 이어, 흉상을 뜨는 작업을 진행한다고 한다. 작품의 모델은 바로 기안84였는데, 그의 탈색한 머리를 본 김충재는 “짚신 같은데”, “우와 장난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기안84를 향해 ‘줄리아 석고상 아르리파’처럼 해주겠다 말했다. 이들이 먼저 할 일은 가장 기본적인 몰드를 뜨는 작업이었다. 기안84는 흉상 제작에 앞서서 모자를 벗고 상의 탈의를 했다. 기안84는 “야, 말 정말 한 마디도 하면 안 되냐?”라고 말했고, 김충재는 “입을 막기 전까지는 할 수 있죠”라며 당연한 소리를 했다. 물도 먹을 수 없느냐는 그의 질문에 김충재는 “참으셔야죠”라고 말했다.

작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앞치마를 매는 모습이 나왔는데, 끈이 끊어져 한쪽만 매는 그의 모습에 박나래와 한혜연은 “어유 그것도 멋있네”라고 말했다. 예상 작업시간은 2시간으로, 이들은 위험 상황을 대비해서 수신호를 주고받자 말했다. 계속되는 작업에 김충재는 “생각보다 머리가 크시네요? 재료가 생각보다 많이 드는데?”라고 말했다. 예상한 재료보다 더 많은 분량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그의 모습을 본 무지개 회원들은 ‘지니’, ‘엑스맨’, ‘욘두’를 언급하기도 했다.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계속 되는 작업에 심심했던 기안84는 콧노래를 부르며 자신이 부르는 것을 맞춰보라 말하기까지 이르렀다. 다음으로 김충재가 요청했던 것은 눈이 안 보이는 채로 우기명을 드려달라는 요청이었다. 눈코입까지 잘 그렸던 그는 아쉽게도 왼쪽 귀와 머리카락 위치 선정을 잘 못하여 실패하고 말았다. 계속되는 작업에 어떤 감정인지 김충재는 물었고, 기안84는 ‘눈 귀 닫고 사는 것도 나쁘진 않네’라며 필담으로 이야기 했다. 그는 평소에는 과부화가 항상 걸린 느낌인데, 생각을 비우고 잠시 있는 것도 좋음을 말했다.

실리콘 작업을 마친 김충재는 이제 다음 작업으로 석고 붕대를 준비했다. 하지만 석고 작업을 채 진행하지도 못한 채, 기안84는 화장실이 급하다며 다급한 수신호를 보냈다. 과연 그는 눈이 안 보이는 상황에서 무사히 화장실을 잘 다녀올 수 있을까. 최종 작업까지는 거의 약 4시간이 걸렸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실로콘을 떼는 작업에서 기안84는 쉼 없이 소리를 질렀는데, 실리콘에 털이 붙어 마치 왁싱을 하는 것 같은 고통이 있었다 말했다. 기안84는 “다시 태어나는 기분이었어요 (...) 세상이 고맙게 느껴지더라고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얼굴 본뜨기를 마친 김충재는 본격적으로 석고상 만들기에 돌입했다. 그의 옆에서 기안84역시 열심히 돕는 모습이었다. 테두리를 유토로 고정한 후, 가벼운 폼으로 채우는 작업까지 진행하게 되었고, 드디어 완성하게 되었다. 과연 결과물은 어떤 모양일까.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현무, 기안84,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헨리, 성훈, 화사가 출연하고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