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통신사 광고 영상도 1000만 뷰 돌파…‘놀라운 파급력 입증’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30 20: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광고계 블루칩 강다니엘이 다시 한 번 ‘천만 요정’에 등극했다. 

30일 오후 7시 KT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강다니엘의 KT 갤럭시 노트 10 5G 레드 광고 조회수가 10,743,706회를 기록했다. 이는 게재된 지 약 22일 만에 거둔 성과다.

KT 유튜브 채널
KT 유튜브 채널

지난달 30일 톱스타뉴스를 통해 강다니엘이 KT 광고 모델에 발탁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강다니엘의 광고 촬영 소식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확산되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해당 광고가 공개된 후에는 자연과 어우러진 강다니엘의 모습이 제품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는 반응이 이어지며 ‘역대급 광고’라는 평을 얻기도 했다. 

강다니엘은 2년 전인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처음 얼굴을 알렸다. 당시 그는 귀여운 미소와 남다른 피지컬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무대 위에서는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 매력을 선보여 최종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워너원 (Wanna One)의 센터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 활동이 끝난 후에는 소속사였던 LM엔터테인먼트와의 분쟁으로 약 7개월 가까이 공백기를 이어갔다. 이후 강다니엘은 커넥트엔터테인먼트라는 1인 기획사를 설립, 첫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를 발표, 초동 46만장이란 기록을 세우며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렇듯 세상에 ‘강다니엘’이란 이름을 알린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다니엘이 향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16일 오후 싱가포르에서 단독 팬미팅 <KANG DANIEL FAN MEETING ’COLOR ON ME’ : SINGAPORE>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 데 이어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홍콩 등에서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