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혹’ 이정신, 김소영과 접촉사고로 첫 대면 ‘훈남훈녀 커플’ 탄생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유혹’에서 훈남훈녀 커플을 기대케하는 이정신과 김소영이 접촉사고로 첫 대면을 하는 촬영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측은 나홍주(박하선)의 훈남 남동생 나홍규 역의 이정신과 유세영(최지우)의 철없는 여동생 유세진 역의 김소영의 접촉사고 현장을 공개했다.
 
‘유혹’ 이정신-김소영 / 이김프로덕션
‘유혹’ 이정신-김소영 / 이김프로덕션

공개된 사진에는 지하주차장에서 접촉사고가 난 현장을 촬영 중인 이정신의 모습과 그런 이정신을 황당한 듯이 보고 있는 김소영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극중 차석훈(권상우)의 아내 나홍주의 동생과 차석훈과 홍콩에서 사흘이란 시간을 함께 보낸 유세영의 동생이라는 점에서 두 사람의 만남이 극에서 어떻게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정신과 김소영은 20대 특유의 재기발랄함으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며  “두 사람은 촬영 후엔 바로 모니터로 달려가 자신들의 모습을 확인하고 체크할 만큼 연기에 대한 열정도 대단해 앞으로 극에서 이정신과 김소영의 역할이 기대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석훈은 세영의 제안을 받아들여 홍콩에서 사흘간의 시간을 보내게 되고 홀로 한국으로 돌아가던 홍주는 민우(이정진)와 만나게 되면서 네 남녀의 관계에 변화가 있을 것을 예고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