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 방송국 자판기 앞에서 힙한 분위기 연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의 멤버 조이가 어디서든 빛나는 분위기를 뽐냈다.

30일 조이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속 조이는 실내 자판기 앞에 편하게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즈만큼이나 다양한 표정으로 여러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에 팬들은 “화보가 아닌가요?” “으이구 이 귀염둥이” “박수영(조이 본명) 귀여워서 나 죽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4세인 조이는 본명 박수영으로, 2014년 그룹 레드벨벳의 데뷔곡 ‘행복’으로 데뷔했다. 데뷔 당시 풋사과 같은 맑은 얼굴로 주목 받은 조이는 머리 끝을 초록색으로 투톤염색해 ‘초록머리 걔’라고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지난 20일 발매한 레드벨벳의 ‘음파음파 (Umpah Umpah)’로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휩쓸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조이는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슈가맨2’ ‘겟잇뷰티’ 등에 고정멤버로 합류한 바 있으며, 한 화장품 브랜드의 뮤즈로 각광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