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이현♥인교진, 하은 공주님 납시오…요술봉 휘두르면 소은 공주도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첫째 공주 하은 양의 깜찍한 일상이 공개됐다.

30일 소이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마법을 부려랏! 다행이야 물려받을 동생이있어서... 또으니도 5살되면... 하하하”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소이현이 게재한 사진 속에는 하늘색 드레스를 차려입고 공주님으로 변신한 두 부부의 첫째 딸 하은 양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하은 양은 왕큐빅으로 꾸며진 귀걸이와 티아라까지 갖춰 입고 요술봉을 휘두르며 보는 이들 마저 기분 좋게 만드는 마법을 부리고 있다.

소이현-인교진 첫째 딸 인하은 양 /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인교진 첫째 딸 인하은 양 / 소이현 인스타그램

이 모습에 네티즌은 “공주님 너무 이뻐” “우리 딸도 저거 얼마전에 사줬는데 똑같아요. 밖에 입고 나갔다가 공주님이라고 사람들이...” “클수록 이현 언니 판박이네요. 작은 이현”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소이현은 남편 인교진과 함께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투닥거리면서도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2014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딸 인하은, 인소은 양을 두고 있다. 소이현은 올해 나이 36세이며 인교진은 40세로 4살 나이 차이의 부부다.

소이현, 인교진은 결혼 후 2018년 2월부터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하는 방송 활동 이외에도 소이현은 현재 SBS 러브FM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의 DJ로도 활약 중이며, 그의 남편 인교진은 최근 드라마 ‘나의 나라’에 출연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