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예은, 모델 남윤수와 함께 ‘브라운아이드소울’ 뮤비 출연…‘설렘 가득’ 실제 연인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신예은이 모델 남윤수와 함께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뮤비에 출연해 달달한 연인 케미를 뽐냈다.

지난 29일 신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라운아이드소울 신곡 Right (Feat. SOLE) 뮤직비디오 너무 행복했던 촬영이었습니당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9월 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와 신곡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예은은 남윤수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소감을 전하며 노래 홍보에 앞장섰다. 신예은은 양 갈래 머리를 하고 한껏 귀여움을 뽐내고 있는 가운데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느 남윤수와 함께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예은-남윤수 / 신예은 인스타그램
신예은-남윤수 / 신예은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 뮤비 계속 돌려볼께요 노래도 계속 들을게요”, “30초만 봐도 너무 이쁜데 3분 동안 볼 수 있다니..뮤비 나오면 옌 누나 보고 또 보고 계속 봐야지 노래도 잘 들을게요”, “양 갈래 미쳐요ㅜㅜ너무 귀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인 배우 신예은은 2018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으로 출연하면서 데뷔했다. 아울러 도도하고 당차면서도 여린 마음을 가진 도하나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기도 했다.

한편, 음색 맛집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노래에 배우 신예은 데이트 신청을 받은 장면을 시작으로 모델 남윤수와 함께 극장에서 어깨를 기대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이 4년 만에 발매하는 이번 신곡 ‘Right (롸잇)’은 미니앨범 발매 전 선공개하는 싱글로 가을바람처럼 다가온 사랑의 감정을 주제로 한 90년대 컨템퍼러리 R&B 장르의 곡으로, 매력적인 음색의 쏠(SOLE)이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새로운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