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틴 시즌2' 강민아, 팬사랑 넘치는 근황…차기작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서 AB6IX 이대휘와 호흡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8.30 12: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에이틴 시즌2’에 출연한 강민아가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근 강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 팬들 츄러스랑 커피, 도시락도 정말 고마워요♥️♥️♥️ 항상 응원해주는 울 팬들 덕분에 더운 날 행복하게 촬영합니다 봉봉이들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츄러스를 손에 쥐고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인증샷을 찍고 있다. 특히 뚜렷한 이목구비로 완성한 바비인형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헐 ㅠㅠㅠ 언니 ㅠㅠ 진짜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 “언니 진짜 맛있게 먹어서 다행 봉봉이들이 항상 응원해요♥ 남은 촬영도 힘내서 파이팅♥”, “언니...봉봉이가 되려면 어떻게 하면 되는 거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민아 인스타그램
강민아 인스타그램

강민아는 올해 나이 23세인 배우로 지난 2009년 영화 ‘바다에서’로 데뷔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박화영’에 은미정 역을 맡아 열연한 바 있다. ‘박화영’은 지난 2018년 개봉했으며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을 받았다. 당시 강민아는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강민아는 ‘에이틴 시즌2’에 출연해 인형 같은 미모와 통통튀는 매력으로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극 중 류의현이 맡은 기존 캐릭터 ‘차기현’의 동생으로 출연해 기현과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줬다.

‘에이틴 시즌2’는 10대 공감 로맨스로 10대들의 많은 공감과 지지를 받으며 누적 조회 수 2억 뷰를 기록했으며 그 화제성에 힘입어 웹툰으로도 나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는 최종화가 업데이트 된 상태다.

한편, 강민아는 차기작으로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AB6IX 이대휘, 크리스티안, 김시은, 다니엘 힉스, 장민 등이 함께 출연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