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불금에는 인간 비타민 강대표님과 감자탕…‘다니티의 녤깅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주 기자)

비타민이 필요 없는 상큼한 비주얼의 강다니엘의 사진이 공개됐다.

30일 아이돌픽 트위터에는 “[#아이돌픽 X #KANGDANIEL...오늘 비타민 안 먹어도 될 거 같아요 녤대표님 사진 보면 힘나니까 #다니티 #Danity 도 행복하세요오”라는 글과 함께 강다니엘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빨간 체크무늬 후드 셔츠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의 큰 손과 작은 얼굴이 돋보인다. 또한 그의 애교 넘치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강다니엘 잘생겼다 빛이 난다 황홀하다 멋있다 행복하다 최고다”, “비타민 필요 없죠 인간 비타민이 있으니까요”, “사랑해요 강! 다! 니! 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다니엘 / 아이돌픽 트위터
강다니엘 / 아이돌픽 트위터

강다니엘은 1996년생 올해 24세로 2017년 오디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최종 1위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데뷔했다. 1년 6개월간의 그룹 활동을 마친 뒤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했다.

그의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는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을 앨범으로 판매 첫 한 주일 초동 판매량 46만 장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강다니엘은 감자탕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종종 식사를 추천해달라는 팬들의 질문에 대부분 감자탕이라 답하기도 했다. 그는 워너원 활동 때부터 감자탕을 먹는 목격담이 포착되기도 했다. 

4마리의 반려묘를 기르고 있는 강다니엘은 여름철 유기견과 유기묘을 구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청바지를 기부받는 그린볼 캠페인에 참여해 훈훈한 애완동물 사랑을 선보였다. 해당 프로젝트에는 강다니엘을 포함해 오나라, 윤균상, 김가은, 김미경 등이 동참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16일 싱가포르에서 첫 단독 팬미팅 ‘COLOR ON ME’를 성황리에 종료했으며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홍콩 등에서 팬미팅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