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동뮤지션(AKMU) 수현, 드라이브 욕구 자극하는 짤 생성…“김보라-김새론의 반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악동뮤지션(AKMU) 이수현이 자신의 애마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수현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라이브하고싶은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현은 본인의 차인 쉐보레 볼트 ev의 조수석에 앉은 채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20대 다운 흔한(?) 감성으로 무장한 그의 힙한 표정과 포즈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김보라는 “조수석 탈 사람~ 저요ㅎ(?)”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김새론은 “뒤에 탈 사람 저요~”라는 댓글로 함께 놀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필은 “운전조심”이라며 그를 걱정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수현 인스타그램
이수현 인스타그램

1999년생으로 만 20세인 이수현은 오빠인 이찬혁과 함께 악동뮤지션(AKMU)으로 2012년부터 방송된 ‘K팝 스타 시즌2’에 참가, 우승을 차지하면서 화제가 됐다.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은 뒤 2014년 1집 ‘PLAY’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 뒤 ‘사춘기 상’, ‘사춘기 하’ 등의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간 이들은 이찬혁의 해병대 입대로 인해 약 2년 간 강제로 공백기를 갖게 됐다.

그 사이 이수현은 유튜브 활동을 비롯해 KBS 2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의 DJ로 활동하면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의 유튜브 채널은 주로 뷰티 분야를 다루며, 일상 브이로그(Vlog)나 ASMR, 노래 커버 등의 콘텐츠도 업로드된다. 30일 기준 구독자는 120만명을 돌파했으며, 최근 채널명이 ‘모찌피치’서 ‘이수현Leesuhyun’으로 변경됐다. 이에 대해서 수현은 “채널 개설한지 2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많은 분들이 ‘악뮤 수현 닮았어요’ 하더라. 그래서 채널명에 이름이 들어가는 게 좋겠다는 생각에 채널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한편, 수현은 현재 JTBC ‘비긴어게인 시즌 3’에 출연 중이다. ‘비긴 어게인 시즌 3’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