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SNSD) 태연, 숨막히는 비주얼의 화보 공개...'사람이야 인형이야?'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8.30 10: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비긴어게인3' 출연 예정으로 화제를 모은 태연이 화보 촬영을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매거진 하이컷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많이 많이 기다렸던 태연이 많이 많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립스틱의 색과 결에 따라 쿨하게 태연하게 변신한 태연의 뷰티 화보 많이 많이 봐주실꺼죠?"라는 글과 함께 태연의 인터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태연은 "안녕하세요 태연입니다. 하이컷 9월호 촬영중인데 많이 많이 기대해주시고, 많이 많이 봐주세요"라고 말하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깜찍하게 손을 흔드는 태연의 모습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화보 촬영 사진을 일부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태연의 숨막히는 옆태가 카메라에 담겨 눈길을 끌었다. 금발의 아름다운 머릿결과 여리여리한 태연의 몸매가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하이컷
하이컷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어우~멋져!", "너무 매력적이야!", "예쁘고 아름답다", "태연 너무 예뻐!"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올해 31세의 태연은 지난 2007년 소녀시대(SNSD) 정규 1집 앨범 '다시 만난 세계'를 통해 화려하게 데뷔했다.

태연은 이후 'BABY BABY', 'Oh!', 'Gee', '소원을 말해봐 (Genie)', '훗 (Hoot)'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최고의 걸그룹으로 자리잡은 소녀시대에서 리더이자 메인보컬을 담당하며 맹활약을 펼쳐 이목을 끌었다. 

태연은 '만약에', '들리나요', 'I', "Rain', '사랑해요', 'Why', '11:11', 'Fine', 'Make Me Love You', '사계 (Four Seasons)' 등의 다양한 히트곡을 양산하며 성공적인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호텔 델루나'의 OST '그대라는 시'로 9개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달성하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30일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에서는 독일 베를린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으로 버스킹 여정을 떠난 태연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태연은 자신의 대표곡 '만약에'를 비롯한 여러 곡을 열창해 음악 팬들에게 감동을 안겨줄 전망이다.

태연을 비롯해 박정현, 하림, 헨리, 이수현, 김필, 폴킴 등이 출연하는 'JTBC '비긴어게인3'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