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치열, 네티즌이 뽑은 ‘CD 삼킨 듯 라이브가 뛰어난 스타’ 1위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8.30 09: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가수 황치열이 네티즌들이 뽑은 ‘CD 삼킨 듯 라이브가 뛰어난 스타’ 1위에 꼽혔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 측은 CD 삼킨 듯 라이브가 뛰어난 스타는?’의 랭킹 순위를 공개했다.

해당 투표는 8월 4주차인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익사이팅 디씨
익사이팅 디씨

황치열은 총 49.3%의 득표율을 받으며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이어 박정현이 16.7%의 득표율로 2위에 올라섰다. 

황치열의 투표 매력순위는 ‘흡입력’, ‘뛰어나다, ‘남자답다’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치열은 2006년 드라마 '연인' OST으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2007년 2월 첫번쩨 앨범 ‘치열(致列)’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갔다.

그러던 2015년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한 그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보컬실력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게됐다.

황치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황치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 후 ‘나 혼자 산다’, ‘아는 형님’, ‘아시가수 시즌4’, ‘정글의 법칙’,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황치열은 ‘대한민국 돌봄대란 실태보고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에 출연해 출연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황치열은 오는 10월부터 2019년 황치열 전국투어콘서트 <Bon Voyage : 시간여행자>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