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잼라이브 8월 30일 오늘의 힌트, OOOOO의 품으로 돌아가게 된 스파이더맨…정답은 ‘소니픽쳐스’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8.30 09: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잼라이브 오늘의 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8월 30일 잼라이브는 이와 같다. OOOOO의 품으로 돌아가게 된 스파이더맨

해당 힌트의 정답은 ‘소니픽쳐스’로 확인되고 있다. 

지난 25일 케인 파이기는 미국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와의 인터뷰에서 "'스파이더맨'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기뻤다”는 입장을 전했다.그는 “두 편의 '스파이더맨' 영화와 세 편의 '어벤져스' 영화를 만들었다.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해본 적이 없는 꿈”이라며 “영원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우리가 원하는 이야기를 했고, 그것에 항상 감사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스파이더맨은 복잡한 판권 문제에 놓인 마블 캐릭터로 알려졌다. 과거 마블이 경영난을 겪을 당시 ‘스파이더맨’의 판권을 소니픽처스에 넘겼던 것. 이후 마블과 소니의 협업 체제 계약을 통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스파이더맨:홈커밍’, ’어벤져스 : 인피니트 워’, ‘어벤져스 : 엔드게임’, ‘스파이더맨:파프롬홈’에 스파이더맨이 모습을 등장하기도 했다. 

잼라이브
잼라이브

한편 잼라이브퀴즈쇼의 총 상금은 오백 만 원으로 알려졌다.

매주 정해진 날짜에 진행되며 힌트와 관련된 문제는 밤 9시에 방송되는 잼라이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하지만 금요일의 경우 오후 12시 30분에 퀴즈가 실시된다. 

게릴라 방송의 경우에는 정규방송 진행자를 통해 구두로 공지한 후 푸시 알람으로 다시 한번 알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잼라이브는 퀴즈의 힌트를 제공하고 종료 후에는 다음 힌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게임은 스노우에서 서비스하는 대국민 라이브 퀴즈 쇼로 알려졌다.

실시간 경쟁을 통해 최종 우승 시 상금을 받아갈 수 있다. 일정액이 모이면 실제로 출금이 가능하다. 총 7~10개의 문제를 풀어 최종 생존자들이 해당 상금을 나눠가지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잼라이브는 매일 1회 이상 방송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지난 2월 공개된 상금 총액이 약 24억원이라는 것이 밝혀지며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김태진, 김해나 아나운서, 서경환 등이 진행을 맡아으며 네이버 검색 시 연습퀴즈를 진행할 수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잼라이브 어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