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엔블루(CNBLUE), 중국 베이징 공연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상하이, 광저우에 이어 베이징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중국 대륙을 뒤흔들었다.
 
씨엔블루는 어제(19일) 저녁 7시 30분(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국가 체육관에서 단독 라이브 콘서트 ‘2014 CNBLUE LIVE –Can’t Stop’을 개최했다. 앞서 열린 현지 기자 회견에서는 리더 정용화와 이정신이 출연 중인 한국 드라마 관련 질문이 쏟아졌다.
 
8월 방송을 앞둔 tvN드라마 ‘삼총사’에서 주인공 ‘박달향’역을 맡은 정용화는 “처음 하는 사극이고 액션이 많은 역할이라 말도 타고 칼도 쓰면서 촬영한다. 많은 스태프들이 무더위와 지방 촬영에 고생하면서도 즐거운 분위기에서 찍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으며, 지난 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유혹’에 출연 중인 이정신은 “극중 나홍주(박하선 분)의 동생 홍규역이며, 누나의 비밀을 알게 되는 캐릭터로 로맨스도 있을 예정이다”고 대답해 기대를 높였다.
 
CNBLUE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CNBLUE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지난 4월 중국 최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YINYUE V-Chart Awards/ 第二音V榜年度盛典)에서 최우수 밴드상을 수상하며 중국어권의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한 씨엔블루는 작년 월드투어 ‘블루문(BLUE MOON)’에 이은 1년여 만의 베이징 단독 공연으로 중국 현지 언론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으며 한류 대표 밴드 씨엔블루의 더욱 높아진 위상을 실감케 했다.
 
9000여 관객들의 열광적인 환호 속에서 씨엔블루는 ’Can't Stop' ‘독한 사랑’ 'I'm sorry' 'Coffee Shop' ‘In My Head’ 등의 자작곡들과 ‘외톨이야’ ‘직감’ ‘사랑빛’ 등 히트곡을 포함 총 22곡을 올라이브로 선사, 중국 대륙을 매료시켰다.
 
한편, 상하이, 광저우 공연에 이어 어제 베이징 공연으로 중국 내 뜨거운 열기를 확인한 씨엔블루는 7월 26~27일 대만과 8월 9일 말레이시아에서 라이브 콘서트 ‘2014 CNBLUE Live-Can't Stop'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