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생중계 채널 어디?…‘챔스 포트 확인해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챔스) 32강 조추첨이 진행되며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을 비롯한 이강인, 황희찬 등 한국인 선수들이 뛰는 팀들이 만나게 될 상대팀과 조추첨 생중계 채널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30일(한국시간) 오전 1시 모나코에서 2019-2020 UEFA 챔피언스 조별리그 대진을 결정하는 조 추첨이 진행된다. 

이에 앞서 이번 시즌 4개 포트가 확정됐다. 포트 1에는 리버풀, 첼시, 바르셀로나, 맨시티, 유벤투스, 바이에른 뮌헨, 파리 생제르망, 제니트가 이름을 올렸다.

챔피언스리그
챔피언스리그

레알 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드르트문트, 나폴리, 샤흐타르, 토트넘 홋스퍼, 아약스, 벤피가는 2 포트 배정됐다.

포트3에는 리옹, 레버쿠젠, 잘츠부르크, 발렌시아, 인터밀란 등이 이름을 올렸고, 포트4에는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라이프치히, 슬라비아 프라하, 릴 등의 팀이 배정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한 리버풀과 준우승에 머물러야 했던 토트넘, 유로파리그 우승컵을 들어올린 첼시 등이 이번 시즌에는 어떤 성적을 거두게 될지 주목된다.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32강 조추첨은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온(SPOTV ON), 챔스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중계된다. 또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카카오 티비(KAKAO TV) 등을 통해서도 챔스 조추첨 중계를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