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 시리즈 중 가장 화려한 액션+볼거리…누리꾼 “마지막이 최고 명장면” (ft. 네티즌 평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지난 2011년 4월 20일 개봉한 영화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가 30일 슈퍼액션에서 재방송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스틴 린 감독의 영화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는 빈 디젤, 폴 워커, 드웨인 존슨, 조다나 브류스터가 출연했으며 총 러닝타임은 130분이다. 

경찰이었던 브라이언(폴 워커)은 미아(조다나 브류스터)와 함께 도미닉(빈 디젤)을 탈옥시키고, 함께 국경을 넘어 브라질의 리우 데 자네이루로 도주한다. 

자유를 위한 마지막 한방, 최후의 미션을 준비하는 멤버들은 이들을 죽음으로 몰아 놓으려는 음모에 휩싸여 궁지에 몰리게 된다.

영화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 스틸컷 / 네이버 영화

한편 절대 타겟을 놓치지 않는 냉철한 정부 요원 홉스(드웨인 존슨)는 도미닉과 브라이언을 쫓던 중 이들의 둘러싼 커다란 음모가 있음을 직감하게 되고 이들간의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대결이 시작된다.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볼거리가 가득한 ‘분노의 질주’ 시리즈 중 하나인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를 본 누리꾼들은 “언리미티드가 시리즈 중 가장 최고다”, “마지막 탈주 장면은 말이 안된다는 걸 알지만 완벽한 연출로 최고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마지막 금고 액션 장면은 액션 영화사 길이 남을 명장면” 등 다양한 평을 남기며 평점 8.96점을 줬다. 

역대급 액션으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영화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 는 누적 관객 수 1,622,015명을 기록했으며 슈퍼액션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