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발견’, 정유미에게 차인 문정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JS픽쳐스)이 독특한 이미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이 드라마에서 과거 연인이었던 한여름과 강태하 역을 맡은 정유미와 문정혁. 이 영상에는 한창 핑크빛 연애중인 과거의 모습과 연애가 깨진 뒤 현재의 모습이 임팩트있게 담겼다.
 
특히 현재 버전의 이미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문정혁의 2초 대사가 ‘삐처리’됐기 때문이다. 방송 불가 발언에만 적용되는 ‘삐처리’. “자기가 차인 줄도 몰라”라는 정유미의 발언에 대한 리액션이다. 어처구니없다는 표정으로 과장된 웃음을 터뜨리더니, 순식간에 한마디를 던진다. 이에 영상을 본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스치듯 보이는 입모양만으로 어떤 말을 했을지 각종 추측이 나오고 있는 중이다.
 
‘연애의 발견’ / JS픽쳐스
‘연애의 발견’ / JS픽쳐스
그런데 이렇게 원수 같아 보이는 두 사람에게도 제3자가 보면 손발이 오그라들 정도로 절정의 달달함이 가득한 시절이 있었다. 과거 영상에서는 공공장소에서 닭살 행각을 벌이며 이를 셀프카메라로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뽀뽀를 해달라는 문정혁에게 뺨과 입술에 뽀뽀를 퍼붓는 정유미. 이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 문정혁. 한창 연애중인 연인들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모습이다.
 
짧은 영상에서도 연애가 리얼하게 보이는 이미지 영상. 드라마가 흔하게 그려내는 판타지보다는 진짜 연애이야기를 기대하게 하는 대목이다. 
 
‘연애의 발견’ / JS픽쳐스
‘연애의 발견’ / JS픽쳐스
제작사 JS픽쳐스 관계자는 “제목대로 로맨스가 필요한 이 시대를 살 고 있는 남녀가 진짜 연애를 발견할 수 있는 드라마다. 이미지 영상은 이런 의도가 압축된 버전이다. 연애 가능한 모든 남녀가 충분히 공감하는 반응 댓글에 더욱 힘이 난다”고 전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집필한 정현정 작가의 신상 연애드라마로 로필 골수팬들 사이에서 열렬한 기대와 지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연애의 발견’. 드라마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내가 결혼하는 이유’ 등을 통해 남녀의 심리에 관한 섬세한 감성 연출을 보여준 김성윤PD가 디테일한 현실감을 더한다.
 
‘로맨스가 필요해’에서 진화한 ‘리얼리티’를 더해 공중파로 진격한 리얼공감연애드라마 탄생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연애의 발견’은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오는 8월18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