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러브캐쳐 시즌2’ 김민석-김채랑, 뽀뽀 5초 전…‘아슬아슬 스킨십’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29 23: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김민석과 김채랑이 아슬아슬한 스킨십으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Mnet '러브캐처 시즌2'에는 커플 웨딩화보를 찍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민석과 김채랑은 랜덤으로 파트너에 선정됐다. 김민석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채랑을 보고 연신 "예쁘다"를 연발하며 눈을 떼지 못했다. 

이어 두 사람의 웨딩화보 촬영이 진행됐다. 김채랑은 노출이 있는 웨딩드레스와 낯선 분위기에 계속 어색해했고, 김민석은 이를 눈여겨봤다. 

Mnet '러브캐처 시즌2' 방송 캡처
Mnet '러브캐처 시즌2' 방송 캡처

계속된 촬영에도 어색함을 풀지 못하는 김채랑에 김민석은 용기를 냈다. 떨리는 마음을 감춘 채 먼저 손을 잡고 포옹을 하는 듯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 것. 특히 뽀뽀 하기 직전 포즈를 촬영할 때는 피하는 김채랑을 격려했고, 좀 더 다가가며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

이를 보던 패널들은 감탄을 연발했고, 두 사람은 달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Mnet ‘러브캐처’는 운명적 사랑을 찾기 위해 찾아온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목적으로 출연한 머니캐처의 아슬아슬한 심리 게임을 담은 로맨스 추리 프로그램. 나이도 직업도 다른 남, 여 출연자들이 대거 출연한다. 

김채랑과 김민석을 비롯해 김가빈, 김소영, 송세라, 이영서, 김인욱, 박정진, 장연우, 정찬우 등이 출연하는 ‘러브캐처’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