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해피투게더4' 배꼽 사냥꾼 조합‥조남지대·남희석·이진호·이상훈·이수지 웃음 폭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해피투게더4' 오늘도 제대로 웃겼다. 시청자들을 실망시키지 않은 웃음 폭격단 남희석, 남창희, 이진호, 이상훈, 이수지의 조합은 꿀 케미였다. 앞으로 이들의 활약은 어디까지일지 기대감을 모았다.

2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어떻게 웃길 것인가’ 특집으로 연예계 대표 배꼽 사냥꾼 남희석, 남창희, 이진호, 이상훈, 이수지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우선 조세호와 남창희의 돈독한 조합이 눈길을 모았다. 앞서 조세호와 남창희는 그룹 '조남지대'로 활동을 알린 바.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이어 조남지대에 대해 전현무는 "수요없는 공급이다"라고 표현하기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남창희는 "조세호는 무대장치와 어울리지 않는 탈을 가졌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또한 '뮤직뱅크' 출연 당시 조세호가 부담스러웠다고 덧붙이기도. 두 사람의 데뷔 무대를 본 이진호도 "눈물을 날 부분이 아닌데 억지로 흘리는거 같더라"고해 폭소케 했다.

조세호 남창희 이수지 이상훈 이진호 남희석 / KBS2 '해피투게더4' 캡처
조세호 남창희 이수지 이상훈 이진호 남희석 / KBS2 '해피투게더4' 캡처

'조남지대' 활동의 애로사항도 있을 터. 바로 조세호 보다 남창희의 솔로 활동을 전폭적인 지지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남창희에게 SNS 메시지를 보냈다. 공개된 메시지에는 '남창희 솔로를 원한다. 조세호 파트도 불러줘라' 라는 요청도 쇄도했다. 개그맨 단톡방에는 '조남지대'의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다. 이상훈은 "남창희 목소리가 너무 좋았다"며 호평일색이었다. 이에 조세호는 "실제로 고민이 많다"며 "제가 노래부르는 걸 이진호가 엄청 따라하더라"며 이진호의 성대모사를 언급했다. 이진호는 똑같이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 창법에 대해 남희석은 "조세호가 불안하면 손가락을 만지작 거린다"며 "읆.. 이런식으로 끙끙 앓기도 한다"고 묘사했다.

남희석의 후배 사랑도 한몫을 차지했다. 남희석은 이진호에 대해 "정말 특이한 캐릭터다. 셀럽들에게 인기 있는 스타일이다"며 호평했다. 이어 남희석은 "항상 쿨하게 행동한다. 그 모습이 인상적이다"며 "그래서인지 관객들에게 호통도 친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이진호는 "개그를 보러온 관객들에게 '안 웃으면 누구 손해냐'며 뭐라고 농담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이진호의 입담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이진호는 "매미를 보면 다들 내 생각이 난다고 하더라"며 매미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특히 이진호는 '삐유s 삐유s' 발음이 중요하다며 핵심 포인트를 짚어주기도 해 폭소케 했다. 이어 일반 매미가 아니라 가수 조용필 버전 매미 성대모사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MC를 비롯해 게스트 전부 다 이진호의 성대모사를 따라했다.

이진호는 넓은 집에 살았다고 고백한 바. 과거 여의도의 63빌딩을 보면서 살고 싶어서 월세 250만원의 집에서 살았다고. 나중에는 이사를 갔지만 "실제로 살아보니까 한번도 안들어간 방이 있기도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웃음 뿐만 아니라 감동도 선사했다. 이용진과 함께했던 코미디쇼 ‘용진호쇼’는 남희석이 기획했던 것이라고 밝히며 선배 남희석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과하면 탈이 생기는 법. 후배들은 돌려서 말하는 남희석의 '스무고개 화법'을 꼽기도 해 눈길을 모았다. 이에 남희석은 "딸이 저랑 똑같이 하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훈의 남다른 아내 사랑도 화제였다. 남희석은 이상훈의 아내에 대해 "개그맨 아내들 중 가장 예쁘다. 항상 같이다니는 예쁜 부부다"라고 목격담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이상훈은 "아내와 노는게 제일 재밌다"라며 "남희석의 조언을 듣고 집을 샀다. 실제로 집값이 상승해서 고마웠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이상훈은 18년 차 수집광으로 알려진 바. 유투브 채널을 운영 중으로 유명하기도 했다. 이에 이상훈은 "최고가는 정가가 330만 원 정도다"라며 "SNS 채널로 한 달에 국산 중형차 값 정도 된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이수지의 입담도 여전했다. 수줍게 인사를 한 이수지는 곧바로 개인기를 선보였다. 동네 아줌마의 성대모사부터 "요즘 '캠핑클럽'을 재밌게 보고 있다"며 성유리와 이진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어 핑클의 '영원한 사랑' 모창과, 김고은의 연기를 똑같이 따라했다. 

개그맨들의 개인기 자랑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공개된 이상훈의 개인기는 '아이돌 댄스'로 ITZY부터 청하,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커버했다. 방송 말미 소속사 식구들은 조세호에 대한 칭찬들을 늘어 놓아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해피투게더4'는 유느X무느X조남매가 있는 '비밀의 방'에 최고의 스타들이 모여 웃음은 기본, 감동 풀장착 인생 스토리와 흑역사까지 다룬다.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채워주는 마법 같은 토크쇼로 꿀 재미를 선사한다. MC로는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조윤희가 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