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뽕 따러 가세’ ‘미스트롯’ 정미애, 김소유, 숙행 등장…송가인에 의리 지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9일 방송된 TV조선 ‘뽕 따러 가세’에서 뽕 따러 가세’ 송가인이 진도에서 ‘오감만족 게릴라 마을 大잔치’를 개최했다.

송가인의 고향 진도를 찾아간 송가인과 붐이 그동안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준비한 ‘내 고향 대잔치’를 열어 흥을 폭발시켰다.

송가인은 붐과 함께 대규모 마을잔치를 계획했고, 폭풍 추진력을 발산하며 일사천리 준비를 해나갔다. 그러던 중 두 사람은 게릴라로 열리는 잔치에 주민들이 많이 참석해 주실지 걱정이 들었고, 급기야 직접 홍보를 나서야 하는 거 아니냐며 노파심에 안절부절못했다. 하지만 걱정도 잠시, 순식간에 200명이 넘는 주민들이 뽕 남매를 보기 위해 행사장에 운집, 관객석을 꽉 채우면서 뽕 남매와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무대 위로 올라간 송가인과 붐은 재치 넘치고 화려한 언변 케미를 터트리며 ‘진도 마을 大 잔치’를 가동했고, 또한 주민들이 보내주는 열화와 같은 성원에 파안대소하며 끊임없이 손을 흔들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TV조선 ‘뽕 따러 가세’ 방송 캡처
TV조선 ‘뽕 따러 가세’ 방송 캡처

이어 뽕 남매가 준비한 먹음직스러운 수육부터 수박까지 상다리 부러질 듯한 한가득 음식과 진도의 딸 송가인이 특별히 엄선한 노래 리스트가 울려 퍼지면서, 주민들이 먹고, 듣고, 즐기는 ‘흥 폭격’ 화합의 장이 형성됐다. 뿐만 아니라 점차 분위기가 무르익어가는 가운데 ‘미스트롯’ 정미애, 김소유, 숙행이 등장, 잔치의 분위기를 더욱더 뜨겁게 달궜다. 송가인을 위해 먼 곳까지 한달음에 달려와 지원사격을 하고 나선 의리의 3인방이 지금까지 만나 볼 수 없던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을 들뜨게 만든 것. 3인방의 열창은 물론 송가인까지 합세한 트로트계의 트로이카 4인방의 흥뽕만발 무대로 초특급 대잔치가 펼쳐졌다.

‘뽕 따러 가세’는 송가인과 특급 도우미 붐이 전국 방방곡곡 대한민국은 물론 해외 오지까지 찾아가 자신의 노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글로벌 힐링 로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TV조선 ‘뽕 따러 가세’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녀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