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극한식탁’ 의학계 김태희? ‘고지용♥’허양임 vs ‘조태관♥’노혜리 미모 대결!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8.29 21: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극한식탁’에서 출연한 고지용의 아내 허양임과 노혜리의 아내 노혜리의 미모 대결이 화제다.

28일 Olive ‘극한식탁’에서는 고지용♥허양임 부부 또는 조태관♥노혜리 부부와 함께 하는 첫 회가 방송됐다.

Olive ‘극한식탁’ 방송 캡처
Olive ‘극한식탁’ 방송 캡처

‘극한식탁’을 위해 5인5색 MC군단이 뭉쳤다. 진행 실력이 뛰어난 송은이와 김신영, 감초 역할에 특화된 광희, ‘한입만’의 전설이자 먹방의 신인 문세윤 그리고 스타 셰프 최현석이 나섰다. 시작부터 그들은 남다른 호흡을 선보였다.

송은이가 설명하는 ‘극한식탁’의 룰은 다음과 같다. 매주 2명의 남편에게 미션지와 앞치마가 배달된다. 미션박스를 받은 남편들은 아내의 입맛을 저격할 요리를 준비한다. 남편의 요리를 아내와 극한 MC 군단이 시식하고, MC들의 투표를 통해 승자를 결정한다. 

문세윤은 허양임을 ‘의학계 김태희’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허양임의 미모는 익히 알려져 있는 수준이다. 레지던트 시절에는 그녀를 보기 위해 줄이 늘어섰다는 ‘왕년’의 소문까지 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인지도를 넓힌 조태관은 아버지가 가수 조하문이고 어머니가 배우 최수종의 누나인 최지원이다. 최수종이 외삼촌이고 하희라가 외숙모인 것이다. 이러한 조태관의 아내인 노혜리 또한 만만치 않은 미모로 시선을 강탈했다.

참고로 고지용♥허양임 부부의 나이는 1980년생 40세로 동갑이다. 아들 고승재 군은 2014년 생으로 현재 6세다.

조태관♥노혜리 부부는 1986년생 34세, 1992년생 28세로 아내 쪽이 6살 연하이고, 슬하에 1남을 뒀다.

Olive 쇼핑예능 프로그램 ‘극한식탁’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