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강은비, 비키니 입고 서핑 도전…나이가 믿기지 않는 최강 동안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29 16: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배우 겸 BJ 강은비가 여름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강은비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제대로 걷지도 못해? #강은비 #흐물흐물 #통통이시절 올여름에도 #서핑”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강은비는 알록달록 귀여운 비키니를 입고 서핑에 도전하고 있다. 서핑에 체력이 바닥난 건지 비틀거리는 모습이 팬들의 모성 본능을 일으킨다.

팬들은 “귀염뽀짝 어쩜!” “귀엽고 이쁘다” “엥? 통통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강은비 인스타그램
강은비 인스타그램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인 강은비는 믿기지 않는 동안으로 그의 나이를 처음 들은 이들은 감탄을 자아낸다. 동안뿐만 아니라 탄탄한 구리빛 피부 역시 그의 매력 포인트. 2009년 TV에 출연한 피부과 원장이 “강은비는 전문의가 추천하는 가장 이상적인 피부 관리를 하는 연예인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2005년 ‘몽정기2’로 데뷔해 이후 각종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방송에 출연해 연일 화제에 오르는 등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2014년 영화 ‘어우동’을 마지막으로 연기 활동은 중단한 상태다.

2016년 10월 아바타TV와 1년 계약으로 ‘강은비의 보일락’ 인터넷 방송을 시작으로, 2017년 10월 아프리카TV에서 본격적으로 BJ 활동에 나섰다.

‘강은비 TV’는 야외방송, 다른 BJ들과의 합동방송, 먹방, 쿡방, 프라모델 조립, 방송 뒷이야기, 반려견 방송, 게임 방송, 노래방, 브이로그, 여행, 축구 관련 등 강은비가 관심 있는 취미와 일상생활 모든 것들을 콘텐츠로 다루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