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정국, 어제 찍은 것 같은 과거 사진 화제…‘귀여움의 대명사 JK’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주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국이 뉴 과사떳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위버스에 올라온 건데 이미 다 퍼진 거 같으니까 가져옴 찐 뉴과사임 처음 봤어 존귀야”라는 글과 함께 갯벌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정국의 어린 시절 사진과 똑 닮은 현재 사진이 업로드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제 찍은 거 아니냐고ㅜㅜㅜ어쩜 이렇게 똑같이 잘 컸냐고”, “웃는거똑같애ㅋㅋㅋㅋ귀여웡꾹이”, “저런 아들 낳는다는 보장만 있으면 축구단 만들고 싶다ㅜㅜㅜ하지만 정국이는 한 명뿐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정국은 1997년생 올해 나이 23세로 지난 2013년 방탄소년단 ‘노 몰 드림(No more dream)’으로 데뷔했다. 방탄소년단은 ‘불타오르네’, ‘봄날’, ‘피땀눈물’,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디엔에이(DNA)’, ‘페이크 러브(FAKE LOVE)’, ‘아이 니드 유(I NEED U)’ 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2017년 9월에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디엔에이(DNA)’ 뮤직비디오가 8억 뷰를 돌파했다. ‘DNA’는 발매 직후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 4주 연속 진입했으며, 지난해 2월 미국 레코드 산업협회로부터 골드 디지털 싱글 인증을 받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지난 13일 정국의 솔로곡 ‘유포리아’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20위에 재진입하며 22주 동안 유지 중이며 KPOP 남자 아이돌 중 최장기간 동안 차트인으로 기록됐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7일 위버스를 통해 ‘브링 더 소울: 더 무비(BRING THE SOUL: THE MOVIE)’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지난 7일 극장가에서 개봉한 ‘브링 더 소울: 더 무비’에서 볼 수 없었던 인터뷰 장면과 무대, 진솔한 이야기가 담겨있으며 10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한편 소속사 빅히트측은 방탄소년단이 지난 11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데뷔 후 첫 장기 휴가를 가졌으며 휴가 중에도 SNS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