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차은우, 설렘 폭발하는 해령과 이림의 입맞춤…드라마는 몇 부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신입사관 구해령’ 속 신세경과 차은우의 설렘 가득한 입맞춤 현장이 포착됐다. 

최근 tvN ‘신입사관 구해령’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주인 도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신세경은 대담하게 차은우의 목을 끌어안으며 입맞춤을 하고 있다. 보기만 해도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투샷이 시청자의 설렘을 폭발시켰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구해령 보는 맛에 산다”, “해령이 완전 신여성”, “얼굴천재들의 조합은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요. OST까지 진짜 좋음”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tvN ‘신입사관 구해령’ 홈페이지

최근 신세경과 차은우는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두 사람을 비롯해 박기웅-이지훈-이예림 등이 출연해 브라운관을 가득 채우고 있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19세기를 배경으로 별종 취급받던 여사들이 남녀가 유별하고 신분에는 귀천이 있다는 해묵은 진리와 맞서며 변화라는 소중한 씨앗을 심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총 40부작이다.

신세경이 맡은 구해령은 어린 시절을 청나라에서 보낸 보기 드문 유학파로 성리학으로 점철된 한양에 갈증을 느끼고 여사로 궁궐에 입성하는 인물이다. 극중 차은우는 궁에서는 고독한 모태솔로 왕자이지만 매화라는 필명을 지닌 연애소설가로 이중적 삶을 살고 있는 이림 역을 맡아 신세경과 완벽 케미를 뽐내고 있다. 

차은우와 신세경의 완벽 케미가 호평을 얻고 있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매주 수, 목 오후 8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