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끼줍쇼’ 전혜빈, 박해준과 남양주 호평동편 본방사수 독려…기은세 “아고 이뻐라”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8.29 00: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한끼줍쇼’ 남양주시 호평동에서 밥동무로 출격한 전혜빈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28일 전혜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저녁 11시 jtbc #한끼줍쇼 너무 즐겁고 재밌게 촬영했어요 얼마나 재밌었는지 #본방사수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혜빈은 “JTBC에서 오랜만에 인사드리게됐어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리’ 홍보 겸 이렇게 ‘한끼줍쇼’에 찾아오게됐다”며 귀여운 홍보요정의 면모를 자랑했고, 이어 박해준까지 본방사수를 독려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기은세는 “아고 이뻐라”라고 댓글을 남기며 전혜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언니 완전 오랜만이네요”,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등 기대에 찬 반응을 보였다. 

전혜빈 인스타그램

2002년 걸그룹 Luv 1집 앨범 [Story Orange Girl]로 데뷔한 전혜빈은 2003년 솔로로 데뷔하며 활약을 펼쳤다. 이사돈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예능 및 음악 활동을 활발히 펼친 그는 ‘논스톱 3’로 연기에도 도전했다. 

차기작으로 ‘상두야 학교가자’, ‘미라클’, ‘온리유’, ‘마녀유희’, ‘왕과 나’, ‘또 오해영’ 등에 출연한 그는 예능과 또다른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특히 ‘또 오해영’에서는 에릭의 전 여자친구 오해영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후에도 ‘캐리어를 끄는 여자’, ‘조작’, ‘왜그래 풍상씨’에 출연하는 등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왜그래 풍상씨’ 종영 후 휴식을 취한 그는 28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남양주시 호평동편에 박해준과 함께 밥동무로 출격했다. 

이날 전혜빈은 미래의 배우자에게 공개구혼을 하는가하면 살뜰한 모습으로 한끼 식구와 이야기를 나누는 등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선사했다. 

전혜빈이 출연한 ‘한끼줍쇼’는 하루를 살아가는 원동력, 소통의 매개체이기도 했던 우리네 저녁 밥상. 평범한 가정, 국민들의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 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