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 장동주에게 정다은 일기장 건네고…윤균상은 유성주와 ‘사이다 거래’에 이준영은 ‘한소은 옥상에서 살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미스터 기간제’에서 금새록이 이준영에게 포섭된 장동주를 찾아가서 정다은의 일기장을 건네고 윤균상은 유성주를 만나서 사이다 거래를 하는데 성공하는 모습이 그렸다. 

28일 방송된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13회’ 에서는 강제(윤균상)가 기훈(최규진)의 아버지이자 송하 로펌 대표 도진(유성주)를 찾아가서 초강수의 거래를 하게 됐다.  

 

OCN ‘미스터 기간제’방송캡처
OCN ‘미스터 기간제’방송캡처

 

한수(장동주)를 찾아온 양기(김민상)의 조력자인 경찰이 한수를 찾아왔고 경찰이 한수를 죽이려는 순간에 범진(이준영)이 나타나서 경찰에게 “이태석(전석호)처럼 죽이려고 하냐? 내가 여기는 정리하겠다”라고 하며 보내며 경찰을 놀라게 만들었다.

범진은 한수에게 “이태석이 수아의 스폰서였고 그도 벌을 받았다. 네 변호사였던 기무혁이 수아 일을 모두 폭로했다”라고 말했고 한수는 범진에게 “너는 왜 나를 도와주냐?”라고 물었고 범진은 “나도 수아 좋아했다. 네가 이태석이 수아의 방에서 도망가는 것을 봤다고 말해라”고 하면서 한수의 마음을 움직이며 포섭하게 됐다. 

강제(윤균상)는 한수가 깨어났다는 말을 듣고 병원으로 달려갔고 한수가 범진과 함께 있는 발견하면서 한수가 범진의 말에 넘어갔다는 알고 강제는 범진에게 다른 수를 둬야 하겠다는 결심을 했다. 

지난 방송에서 도진(유성주)은 강제(윤균상)에게 “변호사 복귀를 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해결해주겠다”며 거래를 제안했고 “진실 폭로를 멈추고 정수아(정다은)와 김한수(장동주)의 모든 정보를 깨끗이 잊으라. 그렇지 않으면 모든 일을 방해하겠다”고 협박했다.

강제는 한수의 거부에 도진을 찾아가서 “이제 대표님이 내 톱니바퀴가 되줘야겠다”고 말했고 도진의 치부가 담긴 녹음을 틀게 됐다. 그것은 죽은 이태석(전석호)와 거래하는 내용으로 도진은 “이 따위 불법 녹취로 나를 잡을 수 있을 것 같냐?”라고 물었고 강제는 “기름만 부으면 활활 타오를 것 같은데”라고 답했다.

이어 강제는 도진에게 “변호사 복귀 시켜주고 김한수 변론은 송화에서 맡아 주셔야 할 것 같다. 소송에서 드는 모든 비용은 송화에서 지불해 달라”고 하며 사이다 거래를 성공시켰다.

또한 소현(금새록)은 의식불명에서 깨어난 한수(장동주)를 찾아가서 죽은 수아(정다은)의 일기장을 건네며 범진에게 넘어간 한수의 마음을 돌리려고 노력했다. 한수는 수아의 일기장에서 자신에 대한 글을 보고 소현에게 수아가 그동안 힘들게 살았던 모습을 얘기하며 마음을 열었다. 

강제는 원석(이순원)과 함께 사건 당일, 범진이 태라(한소은)와 함께 영화를 보러가서 알리바이가 있지만 태라가 영화를 보며 자고 있는 사이 영화관을 빠져나가서 수아(정다은)을 살해했다는 확증을 얻게 됐고 증인으로 태라를 찾으려 했다.

같은 시각, 범진은 태라가 자신이 영화관에서 잠시 나갔다가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옥상으로 유인해서 밀어서 살해를 했고 투신자살로 꾸미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범진의 악행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미스터 기간제’ 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드라마이다. 

기무혁-기강제역 윤균상, 하소현 역 금새록, 유범진 역 이준영, 차현정 역 최유화, 이기훈역 최규진, 한태라역 한소은, 나예리 역 김명지, 김한수 역 장동주, 정수아 역 정다은, 안병호 역 병헌, 조미주 역 서윤아, 이도진 역 유성주, 유양기 역 김민상이 연기를 했다.  

‘미스터 기간제’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 예정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OCN ‘미스터 기간제’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미스터 기간제’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