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아한 가’ 3화, “조작 된 거야” 임수향 ‘죄수번호 0927’ 구치소 수감! (2)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08.28 23: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28일 방영 된 MBN, 드라맥스 드라마 ‘우아한 가’에서는 ‘마약 불법 소지’로 인해 검찰로 바로 송치 된 모석희(임수향)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허윤도(이장우)는 그녀를 변호하기 위해 검찰로 바로 달려갔고, 그 자리에서 그는 주태형(현우성)을 만나게 된다. 초면에 그는 바로 “재벌가 뒤치다꺼리 하느라 바쁘겠어요, 뭐 변호사도 다 먹고 살아야 하니까”라며 허윤도(이장우)의 신경을 건드렸다. 하지만 맞는 말이기에 그 역시 다른 변명 없이 바로 그녀가 있는 취조실로 갔다.

허윤도(이장우)는 그녀가 마약을 했다 의심하며 말을 건넸고, 그에 상처받은 모석희(임수향)는 자신의 무죄를 계속 주장했다. 잠시 주춤하던 허윤도(이장우)는 “좋아 니 말이 맞다 쳐, 근데 현장에서 증거가 나왔어”라 말했고, 그 말에 그녀는 “조작 된 거야. 주검사? 내가 자존심을 건드렸거든”이라 대답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의문이 드는 부분이 있었다. 허윤도(이장우)는 “주검사가 어떻게 니 가방에 마리화나를 집어넣었겠어”라고 말했고, 이내 “TOP이 관여를 했다면?”라며 의심을 던졌다.

MBN, 드라맥스 드라마 ‘우아한 가’ 방송 캡쳐
MBN, 드라맥스 드라마 ‘우아한 가’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는 TOP의 일을 처리하기 위해 국토부장관과 저녁식사를 하는 한제국(배종옥)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오래 된 청국장 집에 간 두 사람은 의미심장한 말을 주고받았다. 장관은 “의리는 이 집이 있지요. 한결같은 맛을 내기가 얼마나 어렵습니까, 낡으면 낡은 대로“라고 말했고, 그 말에 한제국(배종옥)은 “조금만 리모델링하면 청국장 맛을 많은 사람이 볼 수 있을 텐데, 아쉽네요”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 말에 장관은 “식당이 커지면 커질수록, 고유의 맛이 사라지더군요. 마치 한 변호사님처럼요. 판사시절 좋은 재판으로 존경받던 분이었잖습니까, 저녁은 제가 사겠습니다 (...) 좋은 능력 바르게 쓰시며 사셔야죠. 부끄럽지 않게 (...) 제 주제에 충고라니 가당치 않습니다. 먼저 실례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묵직한 한 방을 한제국(배종옥)에게 날렸다. 과연 그녀는 자신의 일을 원만히 처리하기 위해 국토부장관과의 일을 잘 처리할 수 있게 될까.

마약 불법 소지 관련 변호사 면담에서 허윤도(이장우)는 불구속 수사를 진행하자 계속 주장했다. 하지만 한제국(배종옥)은 “주검사님 뜻대로 하시죠, 초범이고 아가씨께서 많이 뉘우치고 있으니까 선처해 주시죠”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어서 그녀는 “아가씨 주검사님께 사과하시죠 (...) 잘못 시인하고 충분히 반성하면 깔끔하게 끝날겁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 말에 화가 난 모석희(임수향)는 “어이가 없네, 분명히 말하지만 난 결백하고 사과할 생각 없어요”라고 말했다. 하지만 한제국(배종옥)의 태도는 일관됐다. 그녀는 “아가씨, 성숙하게 행동하셔야죠”라고 말했지만 모석희(임수향) 역시 “근데 어쩌지 난 사과할 생각 없는데, 결백하니까”라고 말했다. 그녀의 계속된 태도에 열받은 주태형(현우성)은 이를 악물고 “변호사 접견 더 하시겠습니까”라고 물었다. 과연 그의 삐뚤어진 분노에 맞서 모석희(임수향)와 허윤도(이장우)는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까.

아래는 ‘우아한 가’의 인물관계도다.

MBN, 드라맥스 드라마 ‘우아한 가’ 인물관계도(출처: 공식홈페이지)
MBN, 드라맥스 드라마 ‘우아한 가’ 인물관계도(출처: 공식홈페이지)

MBN, 드라맥스 드라마 ‘우아한 가’는 16부작 예정으로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이다. ‘멜로 드라마’를 가장함에도 이 드라마가 기대되는 이유는 출중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진들이 자리했기 때문이다. 한제국 역을 맡은 배종옥부터 시작해서, 하영서 역의 문희경, 모완수 역의 이규한, 김부기 역의 박철민까지 주연과 조연 모두 가리지 않고 완벽한 조합을 자랑한다. 전체 출연진으로는 임수향(모석희 역), 이장우(허윤도 역), 배종옥(한제국 역), 정원중(모철희 역), 문희경(하영서 역), 이규한(모완수 역), 김진우(모완준 역), 공현주(백수진 역), 전국환(모왕표 역), 오승은(최나리 역), 전진서(모서진 역), 박현숙(정윤자 역), 박혜나(안재림 역) 등으로, 매주 수, 목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