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청아-장나라, 드라마 ‘VIP’의 동안 미녀들…두 사람 나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드라마 ‘VIP’ 이청아와 장나라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뽐냈다. .

28일 이청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어워즈에서 만난 My Love”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나이를 짐작할 수 없는 동안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청아는 이날 수상한 장나라에게 “우리 언니 수상 축하합니다”라는 축하 인사도 덧붙여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를 본 팬들은 “청아는 언제나 청아해” “너무 이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청아 인스타그램
이청아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오는 10월 7일 첫방송 되는 SBS 드라마 ‘VIP’에 함께 출연한다. ‘VIP’에서 장나라는 VIP 전담팀의 차장으로 동료, 후배를 전두지휘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재빨리 캐치하는 나정선 역을 맡았다.

극중 나정선이 가진 똑 부러진 커리어 우먼 포스에 독보적인 장나라만의 색을 더해 지금까지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180도 대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이청아는 VIP 전담팀 에이스로 뛰어난 업무 능력은 물론 당당하고 멋진 매력을 지닌 ‘이현아’를 연기한다. 누구보다 빨리 트렌드를 캐치하는 트렌드 세터로 VIP의 취향을 빨리 파악하고 센스 있는 일처리로 전담팀 내에서도 능력을 인정받는 인물.

더불어 화려한 명품들도 이질감 없이 소화해내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보유한 캐릭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마성의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두 사람은 동안 미녀로도 잘 알려져 있다. 장나라는 올해 39세이며 이청아는 올해 36세이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10월 7일부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될 예정이며 이청아, 장나라와 함께 이상윤, 곽선영, 표예진 등이 호흡을 맞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