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진에게 찍혔을 때’ 주현영-김소연-이은재,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일진에게 찍혔을 때' 주현영, 김소연, 이은재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16일 콬TV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지금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영상 나온 거 아시냐구요오오 지금 당장 보러가야지 프로필 링크를 눌러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주현영, 김소연, 이은재가 담겼다. 세 사람은 밝은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그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예쁜 애 옆에 예쁜 애다",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일진에게 찍혔을 때 진짜 꿀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주현영-김소연-이은재 / 콬TV 인스타그램
주현영-김소연-이은재 / 콬TV 인스타그램

이은재, 주현영, 김소연은 최근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제작 와이낫미디어)는 여고생 연두가 교내 최고의 문제적 남학생들과 엮이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 이상을 기록한 화제의 동명 스토리 게임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다. 

특히 제작은 ‘전지적 짝사랑 시점’, ‘#좋맛탱’,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등 다수의 히트작을 만들어 낸 실력파 와이낫미디어가 맡아 첫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10대들의 고민, 사랑, 우정 등 찬란한 청춘의 순간들을 담아낸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날이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은재, 주현영, 김소연을 비롯해 강율, 윤준원, 최찬이 등이 출연하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매주 화, 목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