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씨엔블루 이종현 DM 공개한 BJ박민정, SNS 사과 "개인적인 대화내용 공개해 죄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씨엔블루 이종현이 보낸 DM(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한 BJ 박민정이 사과문을 게재했다.

28일 BJ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씨엔블루 진짠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씨엔블루 이종현이 박민정에게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재밌는 거 많이 올려주세요.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낸 장면이 캡쳐돼있었다.

이와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정신을 놔버렸구나", "주접은 다 떨고 다니는구나 추하다"라며 이종현을 거세게 비난했다. 

특히 이종현은 지난 3월 정준영 불법 촬영 및 유포 사건 당시 정준영과 같은 단톡방에 참여해 여성들을 상대로 비하 및 문란한 발언을 해 논란을 빚었다. 이종현은 군 입대한 뒤였기 때문에 소속사 측이 " 부도덕하고 문란한 대화를 죄의식 없이 나눠 상처를 입은 분들과 큰 실망을 하셨을 모든 분들께 깊은 사죄를 드립니다. 부끄럽고 참담한 심정인 이종현은 본인의 잘못된 성도덕과 가치관에 따른 대중의 지적을 가슴 깊이 받아들이고 깊은 후회와 자책을 하고 있습니다. 공인으로서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반성하고 또 속죄하겠습니다"고 대신 사과했다. 

박민정 SNS
박민정 SNS

안녕하세요 박민정입니다. 어제 밤에 올린 스토리로 인해 많은 논란을 일으킨 점 죄송합니다. 우선 씨엔블루 이종현님께 저번주쯤 첫번째 다이렉트가 왔었는데, 자숙중이신걸로 알고 그냥 무시했습니다. 그 다음 또 다이렉트가 오길래 솔직한 마음으로는 조금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다른 여성분들께도 메세지를 하고 안좋은 일이 생길까봐 막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스토리를 올리게 되었는데, 개인적인 대화내용을 공개한 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스토리는 내린 상태이고 앞으로 이런 경솔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한편 일부 네티즌들은 이종현의 DM을 공개한 박민정에게 "스토킹짓 한것도 아니고 예쁜말 팬으로서 혹은 이성으로서 칭찬보냈는데 저딴식으로 올려버리냐", "이종현이 잘못한 업보는 있지만 디엠 하나 보냈다고 피해자마냥 공개한것은 너무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비난했다. 

그러자 박민정은 같은날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밤에 올린 스토리로 인해 많은 논란을 일으킨 점 죄송합니다"라며 사과했다.

박민정은 "우선 씨엔블루 이종현님께 저번주쯤 첫번째 다이렉트가 왔었는데, 자숙중이신걸로 알고 그냥 무시했습니다. 그 다음 또 다이렉트가 오길래 솔직한 마음으로는 조금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다른 여성분들께도 메세지를 하고 안좋은 일이 생길까봐 막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스토리를 올리게 되었는데, 개인적인 대화내용을 공개한 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스토리는 내린 상태이고 앞으로 이런 경솔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종현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돌연 삭제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