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프리카 TV BJ 나래♥태림, 눈부신 웨딩샷 공개...'우리 결혼했어요'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8.28 17: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아프리카 TV BJ나래-태림 커플이 열애 7년 만에 부부가 됐다.

지난 24일 BJ 나래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25일 BJ태림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나래는 "연애의 시작부터 결혼까지 지켜봐주신 팬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 공개 연애는 힘든 과정이었지만 절대 후회는 없다. 앞으로도 예쁜 모습 보여줄 테니 지켜봐 달라"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나래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라는 짧은 글과 함께 결혼식장에서 찍은 한 동영상을 게시했다.

BJ 나래 인스타그램
BJ 나래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며 선남선녀 부부의 탄생을 알리는 나래-태림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겨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나래의 아름다운 미소와 태림의 훤칠한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결혼 축하드려요.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기를!", "언니 오빠 둘 다 너무 예쁘고 멋져요! 정말 축하드려요", "너무 잘 어울려요! 행복하세요!" 등의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아프리카 BJ 커플로 유명한 나래-태림 커플은 구설수와 권태기 없이 7년의 긴 시간동안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줘 팬들 사이에서 '공개연애의 좋은 예'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