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르의 전설2 어게인', '토스(TOSS) 행운의 퀴즈' 등장...정답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이 토스(TOSS) 행운의 퀴즈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미르의 전설2 어게인' 행운 퀴즈가 출제됐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전설적 MMORPG 모바일로 귀환! □□ □□ □□□, 미르의 전설2 어게인 동양 판타지 MMORPG 미르의 전설2가 여러분이 기억하는 모습 그대로, 모바일로 돌아왔습니다"라며 공란 속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는 문제가 출제됐다.

넷블루게임즈 홈페이지 캡처
넷블루게임즈 홈페이지 캡처

행운퀴즈의 정답은 '원작 감성 그대로'이다.

다음은 제시된 '미르의 전설2 어게인' 토스 행운퀴즈와 정답이다.

2. "미르의 전설에는 매력적인 3개의 클래스가 있다. 강인한 체력으로 적과 싸우는 전사, 강력한 마력으로 전투하는 □□, 의술에 대한 깊은 조예를 가진 도사가 있다. 위치와 거리 제약없이 화려한 공격을 펼치는 데미지 딜러, □□은 무엇일까요?"
정답: 술사

3. "미르의전설2 어게인 공식카페에서는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인보스 □□□ 처치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에 들어갈 개인보스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 적월마

4. "오랫동안 기다린 모바일 MMORPG의 전설,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의 정식 런칭일은 언제일까요?"
정답: 8월27일

5. "앞으로 영웅님들과 소통할 미르의 전설2 어게인 공식 카페의 매니저는 누구일까요?"
정답: GM혈룡

한편 넷블루게임즈는 지난 27일 모바일 MMORPG '미르의전설2 어게인'을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